월부은 독서 후기[열중 39기 15조 버찌]
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하라 월부은을 읽으며 가장 와닿았던 부분은 실전사례를 보여줌으로서 실전에 대한 방향을 어떻게 잡아야 할지를 잡아주는 것 그리고 6월 열기부터 실준반을 거쳐 지금 열중까지 들었던 강의를 복습하는 느낌이 들어서인지 정말 독서가 힘든 나도 제법 집중해서 잘 읽혔다. 자본주의, 돈, 부동산 투자에 대해 몰랐던 것을 알게 되었고 변화를 갈망하고
열중 2강 후기(열중 39기 15조 버찌)
지방투자반과 열반스쿨 중급반중 고민하다 열중을 택한 가장 큰 이유는 열기와 실준반에 비해 보다 더 깊게들어가는 강의와 무엇보다 비교평가를 배우고 싶어서 였는데 (물론 8월 임장이 무서운 이유도 큽니다) 역시 식빵님을 통해 많이 배웠습니다. 앞으로 더 늘어날 나의 앞마당 임보에 적용시켜 꾸준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식빵님의 실제 울산 투자 사례처럼 예상치 못
열반스쿨 중급반 "돈의 속성" 독서 후기(열중 39기 15조 버찌)
1주차 도서인 돈의 속성을 아직 완독을 못해 빠른시일내에 후기 수정예정입니다.
열반스쿨 중급반 1강 강의 후기[열중 39가 15조 버찌]
열중 1강을 들으며 확실히 실전준비반보다 깊게 들어간다라고 느껴졌습니다. 실준에선 처음 해보는 임장보고서를 완료주의로 어설프게 마무리했지만 이번 강의를 통해 좀더 깊게, 저환수원리에 대해 더 고민해보며 임장과 보고서를 작성할 기준이 좀 더 명확히 잡힌 것 같습니다. 게리롱님의 강의는 물론 공유양식 정말 감사드립니다.
실준 4강 후가[실준 59기 36조 버찌]
이번 강의를 통해 투자 방향에 대해서 기준이 확실히 잡혔습니다. 실준 마무리에 이어 열중으로 넘어가면서 이후 해야할일을 정리하고 꾸준이 진행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실전준비반 3강 강의 후기(실준 59기 26조 버찌)
이번 3강은 여러가지 일들로 인해 힘겹기도 하고 텐션도 줄어들었는데 코코드림님의 텐션과 어찌 귀신처럼 이런걸 아시는지 튜터님의 좋은 말씀으로 완강 및 단지임장까지 끝낼 수 있었습니다. 임장지 늘려가는 법, 시세트레킹, 전세관련 팁들 그대로 적용해나가면 남은과정 무사히 마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열기 4강 강의 후기(열기 77기 45조 버찌)
개인적인 사정으로 4강에서 주춤 할뻔했는데 끝까지 챙겨주신 조장님 조원님들 감사합니다. 매번 집중하고 복습하지 못한게 아쉽습니다. 나의것으로 만든게 있나 싶기도 한데 조바심 내지 않고 차근차근 이어나가보겠습니다. 완벽이 아닌 완료주의 이말이 참 위안이되네요 다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