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투기 간다!
[2번 7ㅣ수에서 5를곳 5개 찾조 두두두근] 한 달 동안 잘 지냈니?
두두두근아, 이번 한 달은 정말 스스로에게도 새로운 도전이었겠구나. 맨날 서울에만 살아서 지방은 모르는 서울촌놈이었는데, 어느새 지방에 대해서 걸음마를 뗀 느낌이 들어서 대견하구나. 지방 임장이 뭔지도 모르고, KTX도 어떻게 끊는줄도 잘 몰랐는데, 어느덧 어느 지역이던 임장이 두렵지 않게 되었지? 지방이라고 서울보다 더 열심히 돌아다녔는데, 너의 그 노력
[2번 7ㅣ수에서 5를곳 5개 찾조 두두두근] 지방 전문가 권유디 선생님 덕분에, 지방을 알아갑니다!
행복한 투자자 두두두근 입니다! 서울도 아직 난해한 수준인데, 지방!?이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있는 자금을 다 끌어다 한 번 쏘고 나면, 아무래도 소액으로 할 수 있는 곳이 필요할 듯 했습니다. 지방은 소액으로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메리트 있다고 생각이 들었었는데요, 권유디 선생님 수업에서 처음으로 지방의 걸음마를 떼기 시작합니다. 다른 수업들을 듣고
[2번 7ㅣ수에서 5를곳 5개 찾조 두두두근] 설레이는 첫 조모임
행복한 투자자 두두두근 입니다! 이번에는 지투기 수업입니다. 지투기는 정말 다양한 지역에서 조원분들이 모였어요. 이제 겨우 서울 몇 곳의 앞(반)마당들을 만들었는데요, 지방은 다른 수업에서 사람들이 선호하는 곳+새거만 해야된다고 알고 있었어요. 하다못해 KTX도 몇 번 못타본 서울촌놈이라, 이번에는 조원분들의 많은 도움이 필요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
[지방투자기초 27기 55조 두두두근] 월요일 시작은 반가운 조모임으로!
[지방투자기초 27기 55조 두두두근] 지방투자의 시작은 수성구에서!
[지방투자기초 27기 55조 닉네임] 설레임 한가득한 첫 대구 시작!
[지방투자기초 27기 55조 두두두근] 설레이는 첫 조모임, 대구행 열차 출발-!
[열반기초 85기 6년만에 8억벌조 두두두근] 따듯한 사람들의, 아름다운 조별모임-!
[열반기초 85기 6년만에 8억벌조 닉네임] 첫 오프모임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