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문
미국주식투자 막연히 좋다고만 생각했는데!
강의를 듣기 전과 후, 내 미국주식 투자에 대한 생각의 변화는? 막연히 좋다고만 생각했던 것들의 이유가 명확해지면서 확신이 생기는 느낌입니다! 정말 초보였던 나, 이제는 알게 된것 : 월300과 무손실투자 들으면서 아! 머리를 치게되었었는데 더 확실하게 투자의 목적이 굳어진 것 같습니다. 뭐든 나의 소신을 가지고 내 상황에 맞는 스타일로 꾸준히 올바른 투자
미국주식 섹터별 관심종목 등록완료!
자주 들어가서 어떤흐름으로 움직이는지 감을 잡아야겠어요.
엔비디아 / 기사나 다른사람의 추천을 보고 매수결정
소액모으기로 조금씩 부담이 없어서 좋다는 종목은 다 모으기를 했던것같아요. 다행히 마이너스 난 종목은 화이자 하나와 국내주식들이네요. 소액으로 수익이 나는 경험을 해서 미국주식을 더 알고 투자 해야겠다고 결심하게 된 계기가 됐어요.
환전 완료 인증
키움증권에서는 원화매수하면 수수료100프로 무료 이벤트하던데 환전안하고 원화매수하는 건 어떤가요?
스팩주 합병공시 났다면 합병하는 회사의 정보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지금 무손실 투자법 듣고 스팩주 다트에서 검색해보고 있는데요. 엔에이치스팩23호 가 합병공시가 났다가 철회가 되었더라고요. 이때, 반대의사가 많아서 철회되었다면 회사에 대한 정보를 알아야 반대의사를 할 수 있는 것 아닌지.. 공시에서는 예비심사청구대상이라고만 나오고 정확한 정보는 찾을 수 없는 것 같아서요. 단순히 합병공시 이후 주가가 오른다 하면 우량기업
달러가 있을경우 투자/ 마이너스난 주식들 매도는
해외주재원 있으면서 모은 달러가 외화통장에 있어서 예금으로 이자만 받고 있는게 있는데 이걸활용할 수 있는 투자는 어떤게 좋을까요!? 절세계좌 활용도 동시에 가능한 방법이 있을까요? 국내주식은 오래 보유했지만 현재 마이너스 난 네이버 삼성 등등 매도가 좋을지 그냥 잊고 버티는게 좋을지..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