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4건
“아무런 리스크를 지려고 하지 않는게 최악의 리스크이다”
[열반스쿨 기초-1주차 과제] 비전 보드 작성하기
[열반스쿨 기초-1강] 현재 위기인줄 알면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위기!
2강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