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병이] 목실감시 0802
감사일기 1.짧지만 알차게 휴가 보냈다. 가족들 모두 대만족 2. 근무서며 완독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3. 콘서트 가기전에 반찬거리 잘 만들어준 아내에게 감사합니다.
[병병이] 목실감시 0729
감사일기 1. 실력이 매우 늘어난 아이들의 오목실력에 뿌듯합니다. 2. 아빠 하는 투자 공부에 관심을 가져주는 아들에게 감사합니다. 3. 사랑표현 잘해주는 딸아이에게 감사합니다. 4. 놀러갈 준비완료 푹자자!
[병병이] 목실감시 0728
감사일기 1. 정말 덥다. 땀삐질.. 에어컨 너무 감사합니다. 2. 여행전 이것 저것 잘 준비해주는 아내에게 감사합니다. 3. 아내표 김치찌개 역시 최고... 밥 두공기. 혈당스파이크에 30분 잤네.ㅋ 4. 오목 하자고 깨우는 아들딸 감사합니다. 가뿐히 이겼다 5. 임보 마무리 되어간다. 내일까지 끝내자
[병병이] 목실감시 0727
감사일기 1. 폭염임장, 인간승리의 느낌! 2. 조금 늦게 왔지만 반겨주는 아들딸, 감사합니다. 3. 찜질로 열감을 내릴 수 있어 감사합니다.
[병병이] 도착
[병병이] 고
[병병이] 목실감시 0726
감사일기 1. 더운날 빠른 임장으로 이른 시간에 끝낼 수 있어 감사합니다. 2. 집에 오자마자 오목 대결 신청하는 아이들. 열정 대단하다 3. 임보쓰다 졸려서 잠시 누웠는데 잠들어버렸네. 덕분에 개운허이 4. 도움이 많이 되는 책을 읽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5. 오늘도 수고했다!
[병병이] 목실감시 0725
감사일기 1. 너무 더웠던 한주.. 에어컨 아래에서 일할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2. 간만에 먹는 중국집~ 냉짬뽕주문해주신 아내님 감사합니다. 3. 오늘도 보드게임! 질리지 않고 하는 아이들 최고 4. 새로운책 읽기 시작하는데 생각보다 재미있음에 감사합니다. 5. 오늘 투자 시간 많이 했네? 임보는 밀렸지만. 꾸준히 해주는 내자신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