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중반 37기 97조 제니] 1주차 강의 후기


처음 듣는 강의가 열중반 강의라 용어도 낯설고 이해하기도 어려웠어요.

그렇지만 제가 공부하지 않은채 듣는게 죄송하리만큼 진심을 다해 알려주시려는 강사님의 마음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나에게 맞는 투자에 대해서 가용자금에 따라 달라지는 투자법에 관해 강의들으며 소중한 자산을 공부하지 않고 제가 너무 감으로 한 투자가 얼마나 위험했던건지를 알았습니다.

독.강.임.투

내 미래를 위해 목표를 가지고 독서가 멘탈의 뿌리가 된 상태에서 강의를 들으며 아는것을 이해하고 정리해 늘리고 실제 보고 임장을 해 아는것들과 비교 분석해 가치가 있는것을 싸게 사는 투자를 했어야 했어요.

내 미래인데 목표도 방향도 없이 되는대로 표류하고 있었는데 첫번째 강의가 어떻게 가야 함을 알려주신거 같아요.

조급하지 않게 아는곳을 늘려가며 제대로 공부해서 자산을 쌓아보려 합니다.

아직 강의 내용을 정리해서 후기를 올리는것까지의 실력이 안돼요 😂

감사히도 처음이라 서툴지만 경험있는 좋은 조원분들의 도움을 받으며 배워가고 있습니다.

알지 못하는 지역명, 아파트명, 도표와 그래프 , %, 숫자들이 정리되지 않은채 들었지만 꼼꼼히 잘 가르쳐 주셨으니 복습해 점점 잘 배워갈 것 입니다.

그래고 전처럼 아무거나 사는 조급함, 두려움에 파는 시기를 생각하지 않았던 무지함에서 조금 생각은 바뀌기도 했습니다.

독의 속성이 첫번째 책인건 정말 제게 행운이었어요.

돈에 대한 마음이 정말 소중히 생각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챌린지에 참여하는 멤버에게 응원 댓글을 남겨주세요. 혼자가면 빨리 가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갈 수 있어요.🚶‍♀️🚶‍♂️

댓글 3


user-avatar
찡아찡user-level-chip
24. 05. 14. 16:50

돈을 소중하게 여기시는 제니님에게 더 큰 부가 함께하리라 믿습니다!

user-avatar
다꼼이user-level-chip
24. 05. 14. 18:56

제니님 투자자로의 하루 응원합니다! 해내고야 말겠다는 의식이 커질수록 잠재 능력도 조금씩 깨어나 꽃을 피운다. 그런 어마어마한 존재가 바로 우리 인간인 것이다. 나 역시 스스로의 한계를 계속 높여왔다. 묵묵히 내 할 일을 하며 앞으로 걸어가다 보면 어느새 한계는 저 멀리 내 뒤에 있었다. -인생은 순간이다 P31

user-avatar
준삭스user-level-chip
24. 05. 14. 22:08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배너
    팔로우하고 새 글을 받아보세요!
    팔로우하고 새 글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