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전에 내마반 들었을 때 자모님 뵈면서 세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개인 성향이려니 했는데 실준반 들으면서 느꼈던 건 자모님이 삶을, 그리고 투자를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고 얼마나 전투적으로 살고 있는가가 느껴져서 새로운 자극이 되었습니다. 화를 내는게 아니라 정말 절실히 이 일을 최선을 다해 하고 있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히려 저에게 좋은 자극이 되고 따라가야 겠다는 의지를 키우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약 4개월 차,, 아직 신입이고 부린이고 투자의 길을 가고자 공부를 하고 있지만, 사실 지금까지 투자를 한다고는 했지만 고시공부하는 학생같다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근데 강의 시작부터 자모님이 투자자로서의 의사결정을 어떻게 할 것인지를 말씀하시는 걸 듣고 아...내가 목적의식이 부족했구나,,깨달았습니다. 저는 투자자가 아니었습니다. 말 뿐이었고 그냥 공부하는 따라가는 입장이었습니다. 그래서 다시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내가 왜 투자를 하고 왜 이 시작하려는지 분명한 목적의식을 가지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리고 겁먹지 말고 중간중간 결과 가지면서 무슨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않기로 !!
그러면 내가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그 과정이 너무 어렵겠지만 제 자신을 독려하고 채찍질하면서, 그리고 주위의 좋은 동료분들과 함께하면서 오래 끝까지 살아남겠다고 다시한번 다짐해 봅니다.
열성적이고 전투적인 강의 감사합니다. 자모님의 그 모습이 참으로 인상 깊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