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준비반 1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47기 9조 짜두]

23.10.09

안녕하세요!

재물 자資, 우두머리 두頭

재물의 우두머리, 짜두입니다 :)


이제 겨우 월부에 입성한지 갓 한달이 지난 저는, 첫강의 조원분들의 추천을 받아 실준반을 듣게 되었습니다.

"나도 임장하고, 임보쓰고 투자할꺼야!! " 라는 의지만 가득한 채로 첫주차 강의를 듣고 분임까지 마치게 되었는데,

임보를 작성하며, ' 아 이런것까지 정말 해야되나.. 이렇게 디테일하게 작성을 해야 투자를 할수 있단 말이야??' 라는 생각이 머릿속을 스쳤습니다.

그리고, 투자란 이렇게 섬세한 예술이구나 라는 생각도 하게 되었구요.

자모님의 1주차 강의를 듣고, 잃지 않는 투자를 하기위해서, 저환수원리에 따른 투자를 하기 위해서, 나 스스로 저평가된 아파트를 찾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선호하는 아파트를 찾기위해 어떻게 노력해야 하는지 자세에 대해 알수있었습니다.

그동안 막연하게 나의 느낌적인 느낌으로 이 단지가 좋았고, 이 동네가 좋았다면

이제는 왜 사람들이 좋아하는지에 대해 분석하려는 자세를 우선 갖출수 있어 오늘도 1%의 성장을 했구나 스스로 뿌듯했던 강의였습니다.


#지금도 마찬가지다.

앞으로 나는 무수한 실패를 반복할 것이다.

반드시 그래야 한다.

성공할 때보다 실패할 때가 더 많아야 강해진다.

오히려 실패가 두려워 시도조차 하지 않는 삶의 태도를 경계해야 한다.

무엇보다 그 무수한 실패가 쌓여야 언젠가 성공의 기회가 찾아온다는 사실을,

당신이 잊지 않았으면 한다. (웰씽킹)


오늘도 무수한 실패를 반복하며 강의를 듣고, 임장을 하고, 임보를 씁니다.

내일도 그럴 것 입니다.

하지만 월부 입성전인 불과 한두달전과 비교해보면, 부동산을 대하는 자세가 많이 달라졌습니다.

들어와서 많은 분들께 도움을 받았습니다. 저도 그런 사람이 될 것입니다.

단순히 투자만 아닌, 투자자로서의 자세, 동료로서의 자세를 배울수 있는 강의였습니다.


2025년 10월 10일 나는, 월부를 이탈하지 않고 투자자의 자세를 지키고 있는 수도권 1호기를 가진 내가 된다.


댓글


짜두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