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아파트 투자의 시야가 트이다


 

훨훨님의 강의를 듣고 이전 부동산 강의가 몇번 수강이력이 있었지만 시야가 트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입지가 중요하다”, “연식이 중요하다”, “급지가 중요하다” 중요하다는 것은 알겠는데 

‘투자해서 오를 지역은 어디지?’ 라고 생각해보면 어딘지 아리송해지는 상태가 되었었습니다.

 

하지만 훨훨님 강의를 1강 첫강의만 듣고도 이상하게 시야가 트이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번 상승장에서도 학습 된 것이 있지만 훨훨님이 강조하시는 아파트는 이번 장에서 빅스텝을 밟았습니다.

이것이 대세상승장이었다면 더욱 큰 스텝이었겠죠?

 

서울에 수 많은 아파트 중  에 뾰족하게 오를 아파트는 결국 정해져 있었습니다.

 

그런곳이 너무 좋아보이고 비싸서 접근조차 못했는데 훨훨님의 방법이라면 접근하여 내 자산을 더 큰 버스에 태울 수 있게 된다는 상상만으로도 행복했습니다.

 

입지분석과 수많은 단지 사례들이 너무도 소중한 내용이었고 부동산의 길은 정말 넓다는 것도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전까지 부동산 투자하겠다고 주변에 호기롭게 이야기 했는데 ‘과연 내가 부동산 투자를 할 수 있을까?’, ‘돈은 벌 수 있을까?’ 수많은 의심이 확신으로 변하는 강의었습니다.

 

강의를 듣고 다짐은 시세트레킹, 임장을 통하여 좋은 물건을 찾아 괜찮은 덩어리의 자산이 일을 할 수 있게 하도록 6개월 안에 만들겠습니다.

 

좋은 강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댓글


심두잇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