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수익인증

[대량가공반 매일3시간] 첫달 매출 50만원 달성

24.11.22

첫 주문은 상품 올리기 시작하고 일주일 정도에 들어왔어요

하루에 대략 50개 정도 작업해서 그날 그날 올렸고, 250개~300개 정도 올렸을 때 첫 주문이 들어왔었던 것 같습니다.

 

첫 주문 부터 한달, 민군님 강의를 처음 접한 시점부터는 두달이 다 되어가는 시점이네요

사실 최근 2주 동안 다른 일 때문에 거의 작업을 못해서 올라가 있는 상품은 한 850개 정도 되는것 같아요.

누적 매출 50만원 넘었습니다.

기존에 올려놓은 상품으로만 50만원 달성했으니, 꾸준히 열심히 하신 분들은 저보다 훨씬 더 높은 매출 올리고 계실것 같네요.

익명이어도 어디 드러나는게 싫어서 리뷰같은거 잘 안쓰는데, 요즘 너무 재밌고 더 열심히 하고 싶어서 리뷰를 씁니다.ㅎㅎ

이번달은 50만원 인증이지만, 다음달 다다음달은 500만원 1000만원 인증하고 싶어서요.

 

첫 주문은 너무 신나서 캡쳐도 해놨어요ㅎㅎ

사실 가공해서 올리면서 이게 진짜 될까 하는 마음이 스물스물 자꾸 올라왔거든요ㅎㅎ

근데 한달중에 반은 거의 못올렸는데도 꾸준히 하루에 4~5건씩 주문이 들어오고, 10개짜리 주문건 이런것들도 들어오기 시작하면서 힘도 나고 더 집중해서 열심히 해봐야겠다는 동기부여가 되고 있어요.

 

첫주문 들어오고 너무 신나다가, 하루에 한두개 들어오는걸로는 성이 안차고 또 다시 이게 될까 하는 의심이 스물스물 올라오는 시기가 있었거든요.

근데 이럴 때 놓지 말고 그냥 끈기 있게 밀고 나가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대량 가공이라는게 참 쉬우면서도 쉽지 않은 작업이더라구요.

대신 내가 노력한 만큼 성과가 나오는게 눈에 보이고 직접 체감을 하니까

그런 고비 한두번만 넘기면 다들 목표 달성하실 수 있을겁니다.

저는 그런 고비는 이제 넘긴 것 같거든요ㅎㅎ

지난주까지만 해도 매출 50만원도 남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주에 이렇게 달성 후기 남기고 있으니까요!

이제 그냥 아무 생각 안하고 앞만 보고 달리려구요ㅎㅎ 더 열심히 하려고 챌린지 강의도 추가로 신청했어요.

리뷰 쓰는 이 순간에도 빨리 끝내고 가공해서 상품 올리고 싶어요ㅎㅎ

 

작디작은 매출인증이지만ㅎㅎ

그래도 초반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 같이 힘내셨으면 해서 리뷰 남깁니다.

 

다들 화이팅이예요!!


댓글


매일3시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