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지방투자 기초반 1강 강의 후기 [지방투자 기초반 14기 106조 Robbin]

  • 23.11.11

내마반, 열기, 실준반을 거쳐 고민과 걱정을 안고 지기를 수강하기로 했습니다.

쉽게 줄어들지 않는 강의들과 몰려드는 과제에 허둥지둥 좇아 따라가기 바빴던 지난 강의들.

실력보단 좌절과 고통이 쌓여 후회와 좌절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지기반을 신청하며 안일했던 지난 행동과 후회들을 반복하지 않으려 의식하고 결심했습니다.

의지를 가지고 임해서인지 다른 강의들보다 빨리 완강을 하고 후기를 작성합니다.

운이 좋게 저에게 익숙한 지역을 다루어 주셔서 더 집중이 되고 흥미를 가지며 강의를 수강했습니다.

임보와 임장에 대해 아는 것보다 모르는 것이 더 많았지만 제가 몰랐던 부분에 대해 자세히 알게되고 또 더 알아가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 강의였습니다.

강의를 들을수록 수도권 투자는 더 멀어져가는 기분이 들고 당장의 투자를 하기에 너무나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걸 깨닫게 되어 더 막막해지는 기분도 듭니다. 하지만 이런 생각은 월부에서 노력하는 많은 동료들 모두가 하는 고민이 아닐까하는 생각도 듭니다. 포기하지않고 목표까지 도달할 수 있을지 아직은 모르겠지만 당장 눈앞에 놓여진 해야할 일들을 하다보면 목표와 가까워짐을 믿고 나아가보려합니다.

강의에서 설명해주신 지방의 특성과 지방투자의 핵심이 흘러가지않고 머리에 남아 재산이 될 수 있도록 과제에 적용하겠습니다. 어제보다 나아진 오늘이 되길 바라며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당근케익
23. 11. 14. 09:01

그죠.. 너무 끝을 보지 말고 오늘 해야 할일을 하나하나 하다보면... 언젠가 그끝에 가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완강 고생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