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해보는 선배님과의 독서모임 저번 조원들과의 독섬모임과는 얼마나 새로운게 있을지 기대감으로 시작했습니다. 선배님과의 모임을 이전에 해보신 조원분은 이전에 화상회의로 모임을 가졌었다 하는데, 오늘 모임은 직접 먼곳까지 오셔서 모임을 갖는 시간이되어 감사합니다. 라이프리 선배님께서 지방에 거주하심에도 일산까지 오시는데도 정말 많은 자룔를 준비해 오셔서 많이 놀랐습니다. 그중에서도 지금까지 경험해오신 것들에대해 일부만이지만 설명해주시는데 정말 엄청난 노력을 하신다는 생각이 절로듭니다. 아마 지금껏 해오신 시간이 정석이 아닐까 싶습니다.
똑같이는 못하더라고 비슷하게라도 흉내는 내봐야 내가 성장할수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오늘 모임에서 보고 들은것 처럼 지금까지의 과정 앞으로의 계획과 방향성에 대해 다시 바로 잡는 시간을 가져야 할듯합니다.
아직 경험이 없기에 구체적인 질문을 할순없었지만, 얼마만큼의 노력이 있어야 하는지 그 노력을 계속해서 지치지 않고 꾸준히 해야 하는지 직접 듣게되어 한번더 자극 받는 시간이었습니다.
오늘 또 한번의 자극으로 높은 곳에서 다시또 뵙는 날까지 화이팅 해보겠습니다.
라이프리 선배님 정말 먼길 까지 오셔서 많은 자극 얻게되어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1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