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수강후기

40대 정말간절한 육아대디의 챌린지 도전기

25.04.15

1. 스스로에게 칭찬하고 싶은 점

 우선,4주 가량의 기간동안 3000개 상품등록의 미션을 완수 했다는 것에 대해 스스로에게 칭찬하고 싶습니다. 처음에 속도가 나지 않을때는 2000개라도 완수하자는 마음이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속도가 빨라지고 하루 상품등록 갯수가 늘어나면서 남은기간동안 해낼 수 있는 상품등록의 갯수가 예측이 되면서부터는 목표를 상향조정 하였습니다. 

“기왕 시작한거 3000개까지 가보자!” 새로운 목표가 생기니까 저도 모르게 평소 잘 생기지 않았던 체력과 몰입능력이 발산되면서 직장일과 육아를 병행하면서도 미션을 완수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3000개라는 미션을 완수 한것도 스스로에게 칭찬 해주고 싶지만 목표를 달성하기까지의 과정에 대해 더 칭찬 해주고 싶습니다. 아이가 아직 어려 화창한 봄날씨에 한창 나들이를 다녀야할 주말에도 와이프를 설득하여 책상에서 꿋꿋하게 상품가공을 하였고 2주차쯤에 온가족이 독감에 걸려 며칠을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누워만 있어서 포기할까도 생각했는데 그래도 시간을 쪼개어가며 끝까지 목표를 달성한 제 자신에게 칭찬을 해주고 싶습니다. 

3000개라는 미션을 완수 했으니까 이제 보다 한단계 더 높은 미션을 완수하고 싶다는 욕심도 생깁니다^^

 

2. 챌린지 이후 달라진 점

 무엇보다 가공속도가 빨라졌고 가공과정에서 문제상황이 발생했을때 이를 해결하는 능력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마이카테에 없는 상품이 나오면 어떻게 해야될지 한참 해맸는데 이제는 다른 셀러들의 상품을 참고하거나 내가 스스로 마이카테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추가해서 상품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3. 챌린지를 통해 새롭게 알게 된 점

 지금은 초보이니까 상품갯수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가공 100개가 채 되지도 않았을때는 뭔가 혼자 착각에 빠져서 상품명에 신경을 쓰다보니까 시간도 많이걸리고 상품등록에 오류도 자꾸 생기곤 했는데 이제는 그냥 민군님의 강의내용 그대로 올리다보니 상품등록에 오류도 생기지 않고 작업에 탄력이 붙는 느낌이 나서 어느정도 갯수가 올라갈때까지는 상품등록에 주력해야 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4. 챌린지 주문 인증


댓글


봄이슬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