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스스쿠팡 매출업 챌린지
민군

안녕하세요. 저는 육아 중인 30대 전업주부 찬차니입니다. 퇴사 후 육아와 공부를 병행하며 지내다가 올해부터 재취업을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전부터 민군님 강의에 관심이 있던 남편 덕분에 전업주부인 저도 반 강제로 같이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매출업 챌린지 강의도 남편이 듣겠다면 끊어주겠다고 해서 또 반 강제로(ㅎㅎ)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작년 12월에 처음 강의를 듣고 시작해서 1월부터 본격적으로 제품을 올려서 1월 중순부터 주문이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3월부터는 하루에 한건씩 꾸준히 주문이 들어왔습니다. 강의 시작 후 처음 받은 주문은 바로 다음날 3/20이었습니다. 꾸준하던 주문이 4월이 되고 아예 감감무소식이어서 답답했는데 요 며칠 다시 주문이 들어오며 희망을 찾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저는 아이를 등원시키고 6시간 정도 작업을 진행합니다. 보통 가공, 발주를 그 시간동안 해결합니다. 가끔 아이가 일찍 잠드는 날이거나 요즘은 챌린지 덕분에 마음이 급할 때는 아이를 재운 후 9시부터 12시정도까지 3시간 정도 더 작업을 하는 날도 있습니다.
시작은 남편에 의해 강제로 하게 되었지만 적어도 챌린지 2000개는 채워야겠다는 마음으로 달려왔습니다. 2000개를 만들어보며 어느정도 속도도 향상된 것 같습니다. 한달간 챌린지로 달려온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DB 10000개를 채우고 도매처도 사업자도 확대하면서 열심히 키워가보겠습니다. 오픈채팅방에서 많은 정보 공유해주시고 하찮은 질문도 성의껏 답변해주신 대표님들 모두 감사합니다. 다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찬차니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