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수강후기

[지투기] 내 집앞에 투자하는 기회가 왔다!

25.10.07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안녕하세요! 뚜아니 입니다.

 

저는 올해 초에 지투기를 처음 수강했는데, 이번에 대출 규제등으로 인해 다시 지투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제가 사는 지금 이 지방도시에 기회가 왔다는 것을 알고 굉장한 기회가 왔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제가 잘 아는 곳이고 앞마당 가기 아주 좋은 ~ 떠먹여 주는 기회라서 다시 도전을 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 또한 제가 재수강(?) 할 줄은 꿈에도 생각을 못했습니다^^;; 그동안 방황하고 있었나봐요! 아무것도 못하고 있었거든요.

 

이번 지투기를 다시 들으면서 유디님의 강의 듣는 내내 뭔가 열정이 샘솟는 시간이었습니다. 

나 또한 우리 지역을 배제하고 봤던 곳이 있지 않았나! 그저 내가 좋아하는 아파트만 생각했었는데 강의를 들으면서 조금더 판단하는 기준이 생긴 것 같았습니다. 

 

지방 사람들은 신축을 좋아하긴 합니다! 저도 그렇거든요! 그런데 유디님께서 예시를 들어주셨던 아파트 단지를 보면서 예전의 저는 ‘저 아파트 사람들이 안좋아하는데 사는이유가 뭐지?’ 라고 생각했다면 지금은 유디님의 기준을 살펴보니 다르게 보이기 시작합니다! 

 

이래서 선입견이 무섭습니다! 머리는 차갑게, 마음은 따숩게? ㅎㅎ 

강의를 들으면서 중요하게 집어 주셨던것을 토대로 임장을 가고, 보는 시야를 조금 더 달리 해보고 싶습니다.

이번에는 진짜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꼭 1호기 투자하는 후기를 작성해 보고 싶습니다.

 

우리 지투기 수강생 분들 함께 힘내보아요! 이번엔 우리 차례에요! 화이팅!


댓글


뚜아니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