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물어봐야 할지 애매해서 고민 고민하다 짧은 질문을 했는데 너무 짧았던 모양이다 ㅎㅎ 당황했다는 케미님 ㅋㅋㅋㅋ 뒤에 더 질문이 올지 기다리셧다능~~ 아직 투자 물건이 정해지거나 사고 싶은 곳이 있는것도 아니었기에 무엇을 물을지가 고민이 댓다. 멘탈관리나 생활 이런걸 물어봐도 된다고 했는데 그런건 물어보고 싶지 않았다. 내 멘탈은 내가 관리 해야지. 지인~짜 힘들때 도움 받아야지! 라는 야무진 꿈이 었다.
내가 한 질문은 투자에 대한 자신감에 관련된 거 였다. 너나위님이나 너바나님도 투자할때 걱정이될까? 선배들은?? 이 아파트 안오르면 어쩌지? 내가 잘못 고른건 아닌가? 하는 하지만 케미님은 짧은 질문이었음에도 무슨뜻인지 알겠다고 하시며 잘 설명해 주셧다.
다른분들은 구체적인 질문을 해서 도움을 많이 받으신듯 했다. 조금 더 부동산 공부를 한 뒤에 선배와의 대화 시간이 더 있으면 좋겠다
댓글
계속 공부하시다 보면 선배와의 대화시간이나 질의시간은 많이 생길거에요ㅎㅎ 저도 처음에 어떤 질문을 해야하는지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 처음부터 자신감이 생길 수는 없지만 잘 몰라도 저는 멘토님이나 튜터님께서 하시는 말씀을 무조건 따라하면서 배웠던거 같아요!ㅎㅎ 또 다른 강의에서 동료로 만나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