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강의가 시작되기 전, 자음과모음님의 강의를 듣고 나니 의욕이 더 솟아나네요 ㅎ
열기와 지투기를 여름쯤 수강하고 계속 손 놓고 있었는데, 이번 실준반 강의로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남들과 비교하지 않고, 어제의 나보다 조금 더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겠습니다.
느리게 가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투자를 해 나가겠습니다.
댓글
의욕이 솟아나는 임씨님! 강의 응원하겠습니다 :)
후기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도 투자자로 보내는 시간 화이팅 입니다 (。♥‿♥。)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장보고서 [실전준비반 52기 52조 임씨87]
실전준비반 3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52기 52조 임씨87]
실전준비반 4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52기 52조 임씨87]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4,308
140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자음과모음
26.06.10
4,778
52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26.06.04
5,347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28
25,305
40
변우석이 운 이유, 이게 없으면 결국 멈춥니다
26.06.14
6,195
75
오늘의 인기글 🔥
1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코인? 선택에도 올바른 기준이 있다
2
재산세·종부세, 매년 이렇게 줄일 수 있습니다.
3
[ 달빛여명-월백 달성 후기 ]컴퓨터와는 거리가 먼 60대, 솔직히 1년간 계속 의심했지만, 결국 월 100만원 달성했습니다
4
현재 2주택자 인데, 1주택 세낀 매물에 대한 실거주 의무
5
재테크 못하는 사람들, 딱 이 세 가지가 공통입니다 - 인생을 바꾸는 재테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