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이런 질문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답답한 마음에 적어봅니다
열반기초반 수강하고, 실전준비반 수강입니다.
실전준비반을 들으면서 임장을 실행으로 옮겨야할 거 같아
첫번째는 분위기임장 한 곳을 했습니다.
이제 곧 다음 임장지를 정해야하는데,
첫번째때 분위기임장한 곳의 단지임장을 해야할까요?
다른 곳의 분위기임장을 해야할까요?
조모임에 참여할 여건이 안 돼서 혼자 강의를 들으니 답답한 마음에 글을 올려봅니다.
여러 의견 편하게 부탁드립니다
월부 앱을 설치하면 남겨주신 질문에 답변이 달리면 알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앱 추가 방법 : 공지사항 > 신규멤버필독 게시판을 참고하세요!
댓글
90억 보유님 안녕하세요~ 실전준비반 강의 온리로 현재 수강 중이시군요 ~! 저도 현재 실전준비반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 반갑습니다 ! 실전준비반에서는 1~2주차에는 분위기 임장, 3주차에는 단지 임장, 4주차에는 매물 임장(선택 사항)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한 달에 한 지역을 알아가는 것이 목표이기 때문에, 분위기 임장을 하셨다면 같은 지역 내에서 단지 임장을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 해당 내용은 1강 강의에서도 튜터님께서 잘 설명해주십니다 ! 강의 꼭 완강하시고 단지 임장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 90억 보유님 화이팅입니다 ~~~
90억 보유님 안녕하세요~ 꽃둘님께서 한달 일정을 잘 설명해주신 것 같습니다^^ 우리가 결국 사야하는 것은 아파트 단지 1개이기에 단지임장을 하고, 단지를 정했다면 그 안에서 매물 1개를 사야하기에 매물임장을 하고 있습니다. 분위기임장만으로는 내가 어떤 매물을 사야하는지 알기가 어렵기 때문에, 정석대로 분임 단임 매임을 해보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혼자 강의 듣는게 저도 참 힘들었었는데ㅠㅠ, 이렇게 QnA 게시판 통해 소통하며 배우려는 태도 넘넘 멋있습니다~~!! 남은 일정도 파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90억보유님~ 혼자 강의를 들으시면서 답답함이 크실 것 같습니다. 저도 첫 강의를 혼자 들으면서 궁금한 점이 참 많았던 기억이 납니다~ 나중에 강의를 더 수강하시면서 배우시겠지만, 한 지역 아파트들의 가치와 가격을 온전히 알기 위해서는 분위기임장-단지임장-매물임장 이라는 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분위기임장을 하며 상권과 생활권을 파악했다면, 아파트 단지들을 들어가보고, 마지막으로 실제 매물까지 보면서 한 지역에서 사람들이 좋아하는 아파트가 무엇인지 파악합니다. 자세한 방법에 대해서는 추후 열반스쿨 중급반, 실전 준비반 등 강의를 통해 배워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90억보유님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