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서울투자 기초반 - 올해 안에! 내 종잣돈에서 가장 좋은 서울 아파트 찾는 법
월부멘토, 주우이, 양파링, 프메퍼, 권유디

지난 한 주 아니 서기 첫 강의 부터 나에 대한 의심을 품었습니다; 내가 마지막까지 모든 강의, 과제를 완수할 수 있을까?, 중간에 포기하지 않을까?, 하루하루 나태한 나 자신과 잘 싸워서 이길 수 있을까?,
실제로 지난 한주는 저에게 너무 힘든 한주였습니다. 일이 몰려서 지나치게 많았고, 일이냐 미래를 위한 부동산 투자 공부냐 선택의 여지 없이 현실의 벽을 느껴야 했고 실제로 부동산 투자 공부를 전혀 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내가 지향하고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은 미래를 위한 부동산 투자 공부이나 현실은 그것을 할 수 없는 상황에서 매일 매일이 스트레스 연속이었습니다.
강의도 빠르게 들을 수 없어서 이대로 포기하고 싶은 마음마저 들었습니다.
그러나 내 안의 저 밑의 바닥에서는 난 여전히 부동산 투자 공부를 해야만 하고 포기하지 않고 계속 하고 싶다는 마음을 가졌습니다.
자음과모음님의 강의를 몰아 들으며, 부동산 투자 공부가 더 재미있고, 이대로 포기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확고해 집니다.
1~3등급 단지 비교/분석, 서울 도시계획 등 어느 하나 버릴 것 없이 너무 가슴이 남겨지는 강의였던거 같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좀 더 확신이 듭니다. 비록 느리지만 그래도 끝까지 "광진구"를 내 첫번째 앞마당을 만들고 올해 내로 1개의 앞마당을 추가로 만들어야 겠다고 다짐합니다.
더불어, 자음과모음님의 강의는 습득해야만 하는 많은 정보와 직장과 공부를 병행하는 나 자신에게 위안과 위로가 되어 너무 감사함을 담당 강의 후기 남깁니다.
나도 할 수 있다는 의지를 다질 수 있었고, 느리지만 나도 할 수 있다는 확신이 듭니다.
댓글
부자사탕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