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준비반 3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50기 34조 88]
이제 슬슬 버거워지는군요. 2주차까지는 시간만 내면 정리하는 것이 어렵지 않겠구나 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이젠 확실히 각잡고 공부하지 않으면 어렵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ㅠ
실전준비반 2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50기 34조 88]
2강은…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내용이 많아 흥미롭게 들었습니다. 아마도 임장 아닌 임장을 한 번 경험한터라 좀 다르게 다가왔던 같기도 합니다. 같이 임장했던 두 분, 그냥집님, 료메이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특히나, 료메이님 그 마술? 가방안에서 계속 쏟아져나오던 핫팩, 에너지바, 휴지 등등 때문에 살았습니다. 그리고 추운 날씨 내내 뿜뿜하던 그 긍정에너지…
경기도 광명시 임장보고서 [실전준비반 50기 34조 88]
첫 임장 후, 작성해보는 보고서입니다. 또 미완이지만 올려봅니다. 모두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분위기 임장 전에 작성하려니 제 생각을 담아내기가 쉽지 않네요.. ^^; 현장을 다니면서 찔끔찔끔 업데이트 해볼까합니다.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실전준비반 1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50기 34조 88]
88입니다. 뒤 늦게 조기 퇴사를 목표로 여기까지 흘러오게 되었습니다. 더 늦기 전에 무언가를 해야한다고 생각했고 저질렀지만 머릿속이 어지럽기만 하네요. 특히나 이 나이? 에 새로운 관계맺기가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시는 분도 계시겠지요? 방금 전, 강의를 다 들었습니다. 하나씩 제 능력만큼만 해보려합니다. 강의 뿐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