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아위] 목실감 1/18
목실 시계 감사 - 가족들과 하루를 보낼 수 있어 감사합니다. - 하루 식사를 배달음식이 아닌 집에서 만든음식으로 먹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 중간 중간 독서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부아위] 월부챌린지 48회 진행중 : 1월 14일차
챌린지에 참여하는 멤버에게 응원 댓글을 남겨주세요. 혼자가면 빨리 가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갈 수 있어요.🚶♀️🚶♂️
[부아위] 목실감 1/16
목실 시계 감사 - 저녁에 맛있는 불고기 해주신 장모님 감사합니다. - 회사일로 정신 없이 바빴지만 의미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어 감사합니다. - 칼퇴근하고 책 읽는 저녁을 보낼 수 있어 감사합니다. - 오늘도 좋은 글 나눠주신 열기82기3조 동료분들 감사합니다. - 오랜만에 전화 주고 근황 나눠준 전 회사 동료 감사합니다.
[부아위] 월부챌린지 47회 진행중 : 1월 13일차
[부아위] 목실감 1/15
목실 시계 감사 - 회사가 조금씩 바빠지기 시작했지만 새로운 것을 배운다는 즐거움을 찾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 따뜻한 저녁 먹을 수 있도록 죽 끊여다 주신 장모님 감사합니다. - 여러가지 귀찮은 요청에도 기꺼이 응해준 회사 동료, 후배, 선배, 관계사 분들께 감사합니다. - 맛있는 돼지불백집 찾아주신 동료분께 감사합니다.
[부아위] 월부챌린지 46회 진행중 : 1월 12일차
[부아위] 목실감 1/14
목실 시계 감사 - 든든하게 저녁 먹고 푹 자고 일어나 하루를 시작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 퇴근하니 반겨주는 가족들 감사합니다. - 오늘도 맛있는 제육볶음 해주신 장모님 감사합니다. - 깜빡한 분리수거 해준 아내와 아들 감사합니다. - 회사 업무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 오늘도 여전히 화이팅을 외치고 좋은 글 나눠주신 열기82기 3조
[부아위] 월부챌린지 45회 진행중 : 1월 11일차
[부아위] 목실감 1/13
목실 시계 감사 - 무사히 프로젝트에 합류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 컨디션이 회복되어 루틴대로 하루를 보낼 수 있어 감사합니다. - 오늘도 화이팅 외쳐주시고 좋은 자료 공유해주신 82기3조 동료분들 감사합니다. - 저녁으로 맛있는 제육볶음 해주신 장모님 감사합니다. - 편의점에서 맛있는 간식 사다 준 아내에게 감사합니다.
[부아위] 월부챌린지 44회 진행중 : 1월 10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