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지투기 19기 114조 1만해서 집 1채 4겠니 고래상어] 2강 강의 후기

  • 24.05.21


경기도에서 자라고 성인이 된 이후로 쭉 서울에서 산 나는 고백하건데 지방투자는 커녕 지방에 관심이 전혀 없었다.


그런데 월부 실준반을 수강 후 더 작은 투자금으로 수익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 + 그저 멈추면 지속하기 힘들 것 같아서 지투기를 신청을 했는데 걸음 닿은 범위가 넓어진 만큼 보는 시야도 넓어지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2-1,2강에서 다룬 B지역도 사실 2강 수강 전에는 전혀 관심이 없던 곳인데

강의를 듣고 나니 점점 가보고 싶어진다. 수도권 다르고, A지역 다르고 또 B지역이 다르고

부동산을 볼 때 공통으로 관통하는 부분을 놓치지 말되 각 지역의 특색을 면밀하게 살피자!


2-3강에서는 막연하게 두려웠던 공급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 지 알려주셨다. 특히 지방에서 실제 투자하고 적용할 때 꼭 잊지 말아야 할 부분.


2-4강을 들으며 가격이 혼란스러운 만큼 그 안에 기회가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가보고 싶다가도 엄두가 안 나는 마음도 동시에 있었는데 포기하지 말고 꼭 임장하고 임장보고서 작성까지 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2-5강 신축의 기준이 지역마다 다르다는 것도 전혀 몰랐던 부분이고 수도권에만 살아서 연식보다는 머리에 입지가 박혀있다. 로마에는 로마법을 따르고 B지역에 투자할 때는 B지역의 눈으로 보자!


3강도 아자아자 화이팅!


댓글


고래상어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