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내집마련 중급반 - 3주 안에 서울 내집마련 하는 법
자음과모음, 너나위, 밥잘사주는부자마눌, 권유디
안녕하세요. 반드시될때까지입니다.
어제 마지막 조모임을 마치고 3주라는 시간이 벌써 흘렀다는 게 믿기지 않네요.
너무 짧게 빨리 지나간 거 같아서 아쉬운 마음도 듭니다.
우선 함께한 조원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희망보리 조장님: 3주간 조원들을 이끌어서 모임 주관하시고, 또 임장루트 작성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더구나 아이 넷을 키우시는데 어떻게 이 모든 것을 해내실 수가 있으신건지... 조장님 앞에서는 육아 때문에 공부 힘들다는 얘기는 정말 하면 안되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더구나 역시 열심히 하신만큼 강사님들과 만남에 선정되신 거 같아요. 정말 축하 드립니다.
*글리터니님: 워낙 동안이시라서 대학생으로 오해했습니다. ^^;; 어리신 분이 빨리 시작하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이 오해가 오프라인 조모임 때 풀렸습니다. 저는 부모님께서 관련 업계에 일하고 계셔서 빨리 시작하신 것으로 생각했었거든요. 신혼 때 시작하는 것은 정말 잘 하신 거 같습니다. 아이 생기면 더욱 정신이 없으실텐데, 지금처럼 쭉 하셔서 노후 준비와 주거 안정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잘 잡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승승하트인님: 잔잔한 미소가 참 인상적이신 승승하트인님! 어떻게 멀리서 비행기 타고 서울까지 오시고..
그 열정에 정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목표하신 바 충분히 하실 수 있는 분이라고 믿습니다. 만약 승승하트인님이 제 부모님이라면 얼마나 고마워할까요? 저희 부모님은 자녀를 위해 서울에 집 사는 것을 생각하시도 못하셨는데.. 정말 멋지십니다~!!
*아이셋님: 아이 셋 다둥이 아빠이신 아이셋님! 조장님 다음으로 아이 많이 키우시우면서 이렇게 공부까지 하시니 대단하시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역시 부모는 강하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시는 것 같아요. 아이셋님의 목표 정말 꼭 이루어지시리라 믿습니다.
*해피체니님: 어제 마지막 조모임 때 직접 뵐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워낙 자유의 영혼처럼 잘 다니시고 밝으셔서 자녀가 없으신 줄 알았습니다. 어제 이런 저런 자녀 교육에 대한 조언을 많이 해 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역시 아이를 먼저 키워보신 분들은 다르네요~제가 생각지도 못한 부분을 알려주시고.. 해피체니님 한 달간 너무 고생하셨고 앞으로 쭉 월부 안에서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주니유니맘님: 월부 선배님이신 주니유니맘님! 아이 둘 키우시면서 이렇게 공부하시는 모습이 멋지세요~ 어쩌면 아이 때문에 저 역시 더 공부하게 되기도 합니다. 아이들이 엄마를 자랑스러워 할 것이라 믿어요. 지금처럼 쭉 하셔서 곧 1호기 소식 듣기를 기다리겠습니다.
*지혜박사님: 정말 인생의 선배님이신 지혜박사님! 인생을 통해 배우신 주옥같은 말씀 너무 감사드립니다. 아마 제 마음에 새기면서 살 거 같습니다. 저는 지혜박사님이 정말 멋지시다고 느낀 것이 자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않고 배우고자 이렇게 강의를 들으셨는 것입니다. 배움에는 나이가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하이베리님: 한 달간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하이베리님은 젊으시니까 충분히 꿈을 이루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살고 싶은 그 아파트에 꼭 가 보시고, 하이베리님이 최종적으로 원하시는 삶을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베리님께서 월부 안에서 그 꿈을 이루어 나가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나중에 또 봬요!
모든 분들을 통해 배움의 시간이었습니다. 정말 각자의 상황에서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이 멋지셨어요. 다음 수강 때 또 뵀으면 좋겠네요~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0
주니유니맘2 : 한달간 정말 열심히 해오신 모습과 열정이 느껴지네요 반드시될때까지 닉넴처럼 다 이루시길바랍니다 화이팅!! 함께해서 감사했어요~
지혜박사 : 열심히 한 열정과 함께 이렇게 개개인을 빨리 파악 할 줄이야~ㅎㅎ 항상 열심히 사는 [내마중 8기 웰컴 2렇게 내집마련0ㅣ 즐거우조 ]팀원과 함께해서 즐거웠고 반드시 이루어지리라 믿는 한 사람으로써 꼭 이루어 집니다~^^화이팅!!!
소프 : 우와.. 정말 육아하시면서 열심히 하신 분들이 많은 조원분들이셨네요! ㅎㅎㅎ 저도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며 반성하게 되네요...ㅎㅎㅎ
승승하트인 : 반드시 될때까지님 후기를 읽으면서 반성을 많이 하게 되네요 처음 오티로 뵐때의 밝은 얼굴로 한달동안 계속 열정넘치게 하시는 모습이 정말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처음 매임하셨다는게 믿기지 않을정도로 열의와 자신감이 느껴졌었는데.. 앞으로 목표가 이루어지시길 진심으로 함께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