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내집마련 중급반 - 최고의 아파트를 찾는 내집마련 전략
자음과모음, 권유디, 밥잘사주는부자마눌, 코크드림, 너나위
[3주차 조모임 후기]
1) 이번 3주차 조모임은 가정의 달 5월 답게 모든 조원의 일정을 맞추는게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조장님께서 오프라인 모임 1차례, 온라인 조모임 1차례로 투표를 진행하였고 가장 참석인원이 많은 날로 진행하였습니다.
몇 개월 전부터 찜해놓은 이번 토요일은 페밀리데이로 동작구 임장모임에 참석하지 못해서 넘넘 아쉬었습니다. 열정적인 조장님을 비롯하여, 임장노하우를 가지고 계신 조원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것 같았습니다. 페밀리데이 일정은 아이가 아파서 취소하게 되었는데, 마음만은 임장 가늘길에 함께 했습니다. 임장하신 미녀삼총사의 실시간 사진공유와 느낀부분을 조원톡방에 공유해 주셔서 가보진 못했지만 가본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2) 마지막 전체 조모임은 월요일 저녁 8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그 동안의 강의수강 소감을 나누고, 조장님께서 첫 O.T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함께했던 순간을 PPT로 만들어서 보여주시는데, 그 열정과 노력에 감사의 박수를 쳐드렸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각 조원분들에게 상장 수여식까지~~!! 역시 오티때부터 남달랐던 조장님은 끝날때까지 센스만점으로 준비해 주셔서, 마지막 조모임을 즐겁고, 감동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2029년 5월 27일 일요일~!! 첫 광진구 임장을 마치고 헤어졌던 그 곳에서 성공해서 다시 만나자!
우리의 인연은 여기서 끝이 아니라, 이제 시작이다~!!
3) 월부라는 환경에서 조모임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번엔 운이 많이 따랐던 것 같습니다. 내마중 7기 77조. 기수와 조번호 모두 행운의 숫자였는데, 우리 오예스조장님과 많은 나눔을 해주신 조원 분들을 만났다는게 저에게 가장 큰 행운이었던 한 달이었습니다.
앞으로 저도 조장님처럼 열정과 사랑으로 조원들을 이끌어 보고 싶고, 보다 많은 월부환경에서 공부를 통해 많은 나눔도 하고 싶습니다. 그 동안 모두 넘넘 고생하셨고, 앞으로도 건강하고 지금의 열정, 월부환경안에서 꾸준히 투자공부를 함께 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월엔버핏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