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서울투자 기초반 - 올해 안에! 내 종잣돈에서 가장 좋은 서울 아파트 찾는 법
월부멘토, 주우이, 양파링, 프메퍼, 권유디

이번 주우이님의 강의는 열기때 들었던 것보다 정말 훨씬 더 좋았습니다.
서투기를 왜 들어야하는지 알 것 같은 강의였습니다.
프린트 해 놓고 필기를 열심히 해가면서 들은게 처음인 것 같아요.
A,B,C 세 가지의 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으며 제가 잘 아는 A구의 내용은 옳거니 하면서 다시 한번 왜 이 구의 집값이 이러한지를 납득할 수 있었고 잘 몰랐던 나머지 두 구에 대해서 당장 임장을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자세한 설명을 듣고 나서 가보면, 아무것도 모르고 가는 첫 임장보다 훨씬 더 얻는 게 많을 것 같고, 더 효율적으로 임장을 다녀올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막연히 서투기를 듣기 전에 임장보고서에 대한 두려움이 커서 겁이 났었는데, 이러한 디테일들을 공부하고 알아가면서 임장보고서를 쓸 수 있다면 정말 주우이님 말씀처럼 나중에는 이것이 나에게 몇억짜리 임장보고서가 될수 있다는 것을 조금이나마 알 것 같았습니다.
너무 재밌어서 정말 이번에 강의를 빨리 들은 것 같아요. 알쏭달쏭한 단지 비교를 직접적으로 해주시니 저도 실시간으로 듣는듯한 느낌이 들었고 정말 어려운 응용수학 문제처럼 다 알 것 같다가도 또 새로운 문제 나오면 헤메는 것처럼 저에겐 아직 단지의 가치비교가 너무 어려운데 가려운 곳 팍팍 긁어주시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이번주말 조원 분들과 임장을 가서 좀 더 효율적으로 볼 수 있게 분임루트를 짜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분명히 저는 어제의 나보다 성장한 것 같아 기분 좋은 밤입니다.
댓글
Victoria02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