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준비반 1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46기 32조 크앙큥]

  • 23.10.06

8월 지방기초반을 마치고, 9월 한 달을 쉬고, 10월 실전준비반 강의로 돌아왔다.

9월 한 달 동안 지방기초반 강의를 복습하고, 지방 출장 때마다 분위기임장은 3번 했지만

정신과 육체적으로 투자자로서의 습관은 많이 망가져있었다.

확실히 환경 안에 있지 않으니 나태해지고 게을러지는게 정말 컸다.

어느새 남들과 같은 삶(먹고 마시고 쉬는)을 살고 있는 내 자신을 보게 되었다.

그리고 해야겠다고 생각한 것들을 1달간 계속 미루고 있었다. (다이어리 사기, 시세트레킹 하기 등)

실전준비반 강의를 수강하는 것도 사실 마음이 내키지 않아서 아직까지 워밍업강의도 보지 않았고, 휴강신청할까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그래도 1강이 올라오고, 조톡방에 초대도 되니 저절로 해내게 되고 있다.

나에게 항상 부족한 부분은 마인드와 습관 형성하기, 자기확신이다.

마침 1주차 강의에서 자음과모음님의 강의를 들어서 또다시 하고자하는 마음을 갖게 된 것 같다.

자모님 강의를 몇번 들었지만 들을때마다 월부에 와서 자기 자신을 믿어주라고 하시는 그 말씀이 가장 와닿는다.

나도 할 수 있다는 생각과 나는 지금 잘 하고 있다고 다독여주며 끝까지 해나가는 과정이 나에게 가장 필요하기 때문이다.

계획이 실패했다면 새로운 계획을 세우면 되기 때문에..

원래 올해 앞마당 5개를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웠었는데 3개로 수정해야겠다..!

올해 앞마당을 3개라도 제대로 만드는 것이 첫번째 목표이다.


그리고 나태해지지 않기 위해서 11월, 12월에도 쉬지 않고 강의를 듣는 것이 두번째 목표이다.

2025년 1월 1일 나는 반드시 1호기 투자를 잘 해낸 크앙큥이 된다!


댓글


크앙큥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