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월부를 시작한건, 내 직업의 불안정함 때문이었다.
나는 영상 디자인이라는 업종에서 일을 하고 있는데,
업종 특성상 수명이 짧다는 점이 항상 마음속에 걸리는 부분 이였다.
지금은 젊은 나이라 회사에 소속이 되어서 일을 하고 있지만,
조금 더 나이가 들면 젊고 감각이 좋은 디자이너들로 교체되기 쉬운 일이기도 했다.
그래서 뭔가에 꽂힌듯이 강의 신청을 하고 열기반을 들었다.
처음부터 너무 부담스럽고 싶지 않아서 강의만 신청해서 들었다.
이론적으로는 배운 것 같지만, 임장을 나가고 어떤 움직임을 하기엔 너무 막연하고 두려웠다.
그래서 실준반을 신청했다.
결과적으론 정말 만족하는 1강 이였다.
자모님은 너무 초보여서 다른 강의에선 쉽게 건너 뛸 수 있는 부분부터 하나하나 집어주셔서 이해가 쉬웠고,
왜 앞마당을 늘려야 하는지, 임장의 목적과 방법, 실전 투자자로서의 태도를 정말 자세하게 알려주셨다.
실수투성이인 나에게, 완벽하지 않아도 된다는 말씀이 위로가 많이 됐다.
임장 임보에 두려움을 가지고 있었는데, 자모님의 초보 시절의 실수와 재밌게 풀어주신 에피소드 덕분에 두려운 마음을 달래주셔서 나도 할 수 있다는 생각을 몇 번이고 새길 수 있었다.
실전 투자자로서 내가 가져야 하는 태도와, 투자자로서의 정체성을 잘 설명해주셔서 다시한번 마음을 가다듬는 시간이였다.
25년 10월 11일 던스트인 나는 반드시 내가 원하는 바를 이룬 던스트가 된다.
댓글
저도 자모님 실수담이 도움이 되었어요. 아휴 힘들어 달고 사셨대서 위안도 받았습니다. ㅋㅋㅋ 천천히 꾸준히 열심히 가다 보면 언젠가는 우리도 원하는 모습이 되어 있겠지요? 그때 까지 아자아자!!!
저도 현재 제 직업을 언제까지 할 수 있을지 모른단 불안감에 열기반을 신청했어요. 월부의 환경에서 제2의 직업을 시작할 수 있는 밑거름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함께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