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간의 시간이 순삭이다. ㅠ.ㅠ(또 눈물 남)
강의를 듣고, 임장보고서를 작성하고, 한번도 만난적 없는 조원들을 만나러 새벽 기차를 탄지 어느덧 한달이 지났다.
이름도 나이도 모른채 투자자라는 같은 열망을 갖은 이들과 헤어지려니 너무 아쉽다.
3주차 조모임때 현재 처한 상황이 넘 지쳐서 눈물이 쏟아졌을때
다들 응원의 메시지 보내주시고 알뜰살뜰 강릉 금쪽이 걱정해 주기 바빴던 월부 친구들이다.
첫 번째 월부 모임조라 그런가 한사람 한사람 그들의 매력에 빠져버려 우리조 채팅방이 폭파되어도 잊혀지지 않을 것 같다.
서로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한달간 애쓴 실전준비반 59기 28조! 용인 수지팀!
“모두 감사드려요~
저도 다른 조편성이 되면 나눔을 실천하는 공감홀릭이 되어 만날게요^^”
한분 한분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메시지 전해 봅니다.
머지않아 곧 튜터님이 될 감사의 열쇠님!
모르는게 뭐가 있을까 싶어요! 조원들이 그 수많은 질문을 해도 백과사전과 같았어요!
힘든 내색 없이 답변해 주시고, 알려주시고, 응원문자에 두명의 금쪽이 관리까지...
언제 잠을 청하시는지..궁금할 정도였습니다.
체력을 아껴두셔요~
부조장님과 같았던 교수맘!
열정과 그 체력은 어디서 오는걸까요?
직장에서도 완벽! 우리조에서도 완벽! 다음에는 조장님을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우리조에는 조장님이 두 분이나 마찬가지였어요^^ 감사했습니다.
마음이 더 예쁜 신비님!
조원들 과제를 일일이 챙겨 주시며 알뜰살뜰 고급 정보 제공까지!
미래의 조장님 자격이 충분하셔요~
늘 감사했습니다^^
우리조 청일점! 기어코 해내고 만다! 그 이름 기해만님!
수줍은 웃음에 날카로운 질문 공세로 많은 도움을 얻었었죠^^
저도 목실감 실천해 볼게요^^ 감사합니다.
당신의 정체는 부사님인가요? 워킹맘 킴님!
아무리 수지구 주민이어도 킴님만큼 자세한 고급 정보를 제공하진 못했을 거예요!
당신의 정체는 부동산 사장님? 매번 의심을 했죠!
우리조를 하나로 뭉칠 수 있는 원심력이 되어 주셨고 우리조의 웃음과 힐링을 담당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어벤져스 유미님!
당신은 이미 고수입니다. 임장보고서에, 날카로운 분석력! 지치지 않는 체력까지 겸비!
당신을 월부 고수로 (내 맘대로) 임명하겠습니다^^
예쁜 유미님의 모습이 잊혀지지 않을 것 같아요!
우리조 나의 동반자 기흥 금쪽이 늘봄날님!
1시간 걸으면 우리 둘 다 너덜너덜 터덜터덜! 늘 뒤에서 종종종 쫒아가느라~
뒤에서 떠들다 혼나느라 우리 둘 다 고생많았어요!
기흥 금쪽이님 우리 둘 다 월부에서 멀어지지 말고 늘 함께해요~~^^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
댓글
으앗ㅋㅋㅋ 잠 많이 자고 있어요 ^^ 홀릭님 한달 간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바쁜 회사일정에 가정 챙기랴.. 거기에 투자 공부하신다고 주말마다 서울까지 뽀개시는 모습보며 저도 힘낼 수 있었어요~ 앞으로 더 멋진 모습으로 성장하실 홀릭님을 계속 응원할게요♡♡
홀릭님의 진솔한 얘기덕분에, 다시한번 많은걸 느끼고, 아쉬워하고, 걱정하고, 기뻐하는 계기가 된것같다 감사해요~ 홀릭님 아녔음 모르고 지나갈 순간이었을지도 모르겠다,,,, 싶어요^_^ 실준반 끝났다고해서 다시못볼 월부인들이 아니라고 전 믿어요!! 꼭!! 끝까지 천천히 오래오래 함께해요~(ᐢᗜᐢ)
앜ㅋㅋㅋㅋ 저에 대한 후기 왜이렇게 웃기죠ㅋㅋㅋ 반박할 말이 없네요^^ 저의 동반자 홀릭님 덕분에 한달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었어요 멀리서 오시느라고 너무 고생많으셨어요 우리 나중에 다시 만날땐 체력도 더 강해지고 더더 성장해서 만나용 항상 응원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