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입니다 🌞
돈이 천하다는 말을 보면서 곰곰히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돈이라는 것이 있다가 없어지고 없다가 있는 게 돈이라는 게 아마도 내뜻대로 되지 않는게 아닐까 싶네요
어르신 말씀처럼 내것이 아닌 것에 아등바등 살기 보다는 욕심도, 허영심도 내려놔야겠네요
8월도 어느덧 반이나 왔네요~
휴일 알차게 보내시고 ~ 한템포 쉬어가는 날 되시길 !
댓글
늘 태싸님 멋진글 너무 좋네요! :) 화이팅!!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4,457
140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코인? 선택에도 올바른 기준이 있다
26.06.20
6,167
90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자음과모음
26.06.10
4,852
52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26.06.04
5,428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28
25,338
40
오늘의 인기글 🔥
1
30대 재테크, '이렇게' 하면 무조건 후회합니다 TOP5
2
월급 다 썼는데 뭘 샀는지 모르겠다면, 오늘 밤 이것만 하세요 - 인생을 바꾸는 재테크 #2
3
절대 돈 못 모으는 사람들의 착각 TOP3 (3위부터 공개)
4
부동산 투자할 때 숫자보다 먼저 봐야 할 것이 있습니다 - 잃지 않는 부동산 투자 #1
5
"대출은 최대한 늦게 갚으세요" 단, '이 기준'이 충족되었을 때만 - 실패없는 내집마련 방법 #3
[실준 52기 60조 태싸] 이번 분위기임장에는 체크리스트를 가져가는 건 어떨까요? [실준자모님양식]
연금저축 헷갈려서 도저히 못하겠다면.. "딱 여기 ETF 상위 10종목만 보시면 됩니다."
단지 임장시 트렐로 효율적으로 활용하기(장점은 라벨지, 단점은 체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