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준반 듣고 난 후 중급반 들어야 하나 고민 많이 하고 나중에는 수강취소까지 했어요. 

근데 취소하면 강의 뭐하나 듣지도 않았는데 내가 낸 돈보다 받을 수 있는 돈이 훅 떨어지더라고요.

울며 겨자먹기로…에이…머라고 얻어가겠지 싶어서 들었습니다.

 

지금은…정말 듣기 잘했단 생각이 들어요. 사실 조모임은 취소하는 조건으로 수강취소를 취소하긴했어요.

제가 시간이 없단 생각도 들었고 책을 읽으면서 조모임까지 하면 해내지 못했다는 것에 좌절감까지 느낄 것 같아서 강의만 듣는 걸로 했거든요. 

 

근데 식빵파파님의 비교평가 강의들으면서 정말 내가 필요한 내용들이고 답답함을 느꼈던 것들에

사이다 처럼 뻥! 뚫리더라고요. 

강의를 들으면 들을수록 내가 지금 어떻게 해야하는지 방향을 알려주는 것 같아요. 

강의들을때마다 이렇게 하는건가…?아..아닌가..? 마음이 바뀌다가도 또 아 이렇게 해야되겠구나 마음 다잡기 …

 

결론은 이 강의 듣기 정말 잘했다…예요. 

사실 월부 유튜브 강사님들 그러니까 너바나, 너나위, 코크드림, 새벽보기, 주우이, 양파링님만 알고있었고 그분들이 강의할 줄 알았는데 듣도보도못한 튜터님들이 나와서 괜찮을까 했는데…

식빵파파님이 이제 4년차 투자자래요…튜터님들보면서 나도 열심히 하면 저분들처럼 될 수 있겠구나 

좋은 마음만 계속 생기는 것 같아요. 며칠전 이 더운 날에도 일하랴 육아하랴 혼자서 분임, 단임 하면서 

너무 힘들었는데 다시 기운나면서 계속계속 열심히 하고싶은 힘 얻고 있습니다.

 

이 후기 본 여러분들 열심히 쭈욱 해봐요 우리~~~^^


댓글


식빵파파user-level-chip
24. 08. 18. 12:33

월부개미님 화이팅!!

함께하는가치user-level-chip
24. 08. 18. 12:43

월부개미님 연휴에도 강의 수강 고생하셨습니다 :) 더운날씨에 임장도 하시구 독서에 강의까지 많이 힘드시죠ㅠㅠ~~임장하실때 꼭 쉬어가며 하시구요!!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