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먹여주는 강의

 

서투기 1주강의는 실전 투자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했다

이전의 강의들에서는 투자는 대략 이런 과정을 통해 하는 거구나 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사실 내가 앞마당을 늘리더라도 어떤 주택을 선택해서 산다는 것이 막 와닿지는 않았다.

 

그런데 사실 이런거 사도되나 했던 아파트를 자모님께서 많이 언급해주셔서 이런것도 사도 되는구나, 샀어도 좋았겠다 하는 것들이 있어서 확신을 좀 얻었다. 

 

자모님께서 말씀하셨던 것 중에

 

a아파트 사고싶었는데 조금 비싸면 부사님한테 전화돌려서 싸게나오면 연락주세요 하고 기회를 노리는데

그런데 꼭 그거를 사야 돈버는건 아니다 b를 사도 돈번다

 

하셨다. 

 

돈을 벌기위해 공부를 하고있고 돈을 벌수있는 물건을 사야한다

그런데 사실 나는 계속 투자가 아니고 그냥 그동네를 사야겠다. 그집을 사야겠다 이런 생각을 한다. 그래서 안오르고 싼것을 보면 이건 안오르는 이유가 있을거야 거기는 별로야 역세권도 아니야 이렇게 생각하며 수많은 기회를 잃어버렸던것 같다. 이 정도는 사야지 여기는 사야지 이렇게 생각했다.

 

가치 있는 것중 싼것을 사야 돈을 번다!!!

 

머릿속으로는 이해가 가는데 선뜻 손이 가지 않는것은 내가 아직 구구단처럼 바로 답이 튀어나오지 않는 투자마인드를 가졌기 때문인 것 같다. 

 

자모님은 계속 나에게 더 망설이지말고 돈벌 수 있으니까 그냥사라고!!!  라고 외치시는 것 같았다. 

 

아직 앞마당이 없어서 최고의 물건을 잡지는 못하겠지만 빠른 시일내에 꼭 투자를 하고 싶어졌다. 자모님이 내가 봤던 그런거 가치있는거고 사도 된다고 하셨다!

 

이번 강의는 바로 그런 강의였다

 

떠먹여주는 강의

 

자모님은 내가 가만있는게 답답하신지 계속 말씀하셨다

가만있지말고 이런거 사라고!!!

 

감사해요 자모님♡


댓글


크솜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