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님강의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2024년 3월 열기를 시작으로 지금 7개월차 월부생활 중인 둘하나 입니다 

이번 오프닝 강의는 최근 저의 복잡한 심경을 정리해주는 고마운 강의입니다.

내 돈과 상황에 맞는 투자방향을 잡고, 아는 지역을 꾸준히 늘려 경쟁력을 갖는다는 투자의 본질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수 있었고, 부족하더라고 지금 이렇게 꾸준히 가고 있는 내가 맞다는 방향성을 가질 수 있어 감사했습니니다.

아울러  제 삶의 짧으면 짧고 길면 긴 시간을 투자공부하며 변화한 과정과 잘한 것과 못한 것이 아닌 비포/에프터를 생각해 볼수 있는 기회도 되었습니다..(왜냐하면 요즘 너무 헤이해져서 잘못한 게 너무 많을 것 같아서요… ㅎㅎ ^^:::::)

 

0~3개월(초반) - 동기부여와 열정 뿜뿜~  삶의 방향과 해결책을 찾은것 같았고, 기쁜 마음으로  신나게 투자공부에 열정을 쏟았습니다. 

 

3~5개월(중반) - 힘들지만 정석대로 앞마당을 늘리며, 제 상황에 맞는 최선을 다하려 발버둥을 쳤습니다. 이쯤…길어진 시간인 만큼 약간의 저항감이 생기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5~7개월(최근) - 돌아보니 투자공부하며 놓치고 있던 것듯이 더 크게 보이기 시작했고, 좀 쉼표를 찍을 때다 싶어 강의를 쉬기도 했습니다.. 

 

비포 - 나름 아이셋을 키우는 워킹맘으로 이정도면  괜찮지라며 살고 있었음… 

에프터 - 앞마당 3개와 내집 갈아타기 성공, 다시  투자공부 파이팅 하기~

 

아무것도 안 했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을 변화하지 않는 제 삶이였을텐데.. 이렇게 글로 정리해 보니…

저의 생각도 상황도 많이 변하고 발전했음을 감사히 생각합니다. 항상 이끌어주는 월부관계자분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투자대한 본질을 잊지않고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user-avatar
하얀상추user-level-chip
24. 10. 07. 14:14

우와.. 아이셋키우는 워킹맘 ㅠㅠ 진짜 워킹맘 분들 존경합니다!!! 둘하나님 이번 신투기초 함께 열심히 해보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