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4년 3월 열기를 시작으로 지금 7개월차 월부생활 중인 둘하나 입니다
이번 오프닝 강의는 최근 저의 복잡한 심경을 정리해주는 고마운 강의입니다.
내 돈과 상황에 맞는 투자방향을 잡고, 아는 지역을 꾸준히 늘려 경쟁력을 갖는다는 투자의 본질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수 있었고, 부족하더라고 지금 이렇게 꾸준히 가고 있는 내가 맞다는 방향성을 가질 수 있어 감사했습니니다.
아울러 제 삶의 짧으면 짧고 길면 긴 시간을 투자공부하며 변화한 과정과 잘한 것과 못한 것이 아닌 비포/에프터를 생각해 볼수 있는 기회도 되었습니다..(왜냐하면 요즘 너무 헤이해져서 잘못한 게 너무 많을 것 같아서요… ㅎㅎ ^^:::::)
0~3개월(초반) - 동기부여와 열정 뿜뿜~ 삶의 방향과 해결책을 찾은것 같았고, 기쁜 마음으로 신나게 투자공부에 열정을 쏟았습니다.
3~5개월(중반) - 힘들지만 정석대로 앞마당을 늘리며, 제 상황에 맞는 최선을 다하려 발버둥을 쳤습니다. 이쯤…길어진 시간인 만큼 약간의 저항감이 생기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5~7개월(최근) - 돌아보니 투자공부하며 놓치고 있던 것듯이 더 크게 보이기 시작했고, 좀 쉼표를 찍을 때다 싶어 강의를 쉬기도 했습니다..
비포 - 나름 아이셋을 키우는 워킹맘으로 이정도면 괜찮지라며 살고 있었음…
에프터 - 앞마당 3개와 내집 갈아타기 성공, 다시 투자공부 파이팅 하기~
아무것도 안 했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을 변화하지 않는 제 삶이였을텐데.. 이렇게 글로 정리해 보니…
저의 생각도 상황도 많이 변하고 발전했음을 감사히 생각합니다. 항상 이끌어주는 월부관계자분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투자대한 본질을 잊지않고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우와.. 아이셋키우는 워킹맘 ㅠㅠ 진짜 워킹맘 분들 존경합니다!!! 둘하나님 이번 신투기초 함께 열심히 해보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