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82 조장 [보캬]입니다.
처음 월부를 알게 된 것은 유투브 방송을 통해서 알게 된 후, 기초 투자반 수업을 통해
내가 왜 부자가 되고 싶은지 깨닫고 실전준비방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결혼 후 신혼 집을 통해 처음 독립 한 후 부동산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다만, 그동안 모은 돈이 없었고, 남편은 집을 사면 …빚을 내면 큰일이 나는 사람이라 집을 사야 하는 것을
어필하기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회사가 판교로 이전했고, 남편도 이직을 통해 경기도로 내려오면서
운 좋게 기흥역세권 아파트에 분양을 받게 되었고, 4억짜리 집이 10억이 되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때. 왜 주변에서 부동산 투자하라고 했는지 깨달았습니다. (만..그 이후 계속 올라서 엄두가 안 났죠)
하지만 계속 임장을 다니긴 했습니다.
이 단지는 올라가기 어렵지만 학군은 괜찮네.
이 아파트는 별도의 도로를 타야 하고, 버스 등 교통편이 없지만 아파트 베란다에 정원이 있고, 단지가 넓고 쾌적하네 등등 정보를 쌓고 있었지만….그게 왜 가격에 영향을 주지?를 몰랐습니다.
게임 개발자라 돈은 모이는데…. 투자할 곳이 없으니 주식으로 잃고…또 잃고…허탈하게 날리다.
제대로 해 보자! 왜 오르는지 파악해 보자! 란 생각이 들었는데
이 강의가 그 궁금증을 다 풀어줬네요.
왜 입대위 분들이 아파트 정원에 신경쓰는지….
왜 하자 보수 및 외곽 꾸기에 혈안이 되는지…(페인트 칠에 한 동당 5000천만원 짜리 왜 하는지..)
진짜 진짜 몰랐는데…지금 가격 표를 보니 그 노력이 아파트 브랜드 가치를 눌렀더군요.
사실 이 아파트 산 이유는… 남편이 내부 구조가 이뻐서 였데요.
전 하나 더 사고 싶어서 마구 끌고 다녔는데… 그때 더 살껄 후회하기만 했어요.
하지만 지금은 살 수 있는 방법 및 어떤 물건을 사야 하는지 배웠으니까 그걸 그대로 적용해서 열심히
투자하고 배우고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즐겁고요. 지금까지 항상 같은 업무, 배움도 성취도 없는 과정이 너무 싫어서 퇴사했는데
지금은 궁금증도 풀리고 배우고 익히는 것이 너무 즐거워 밤 낮을 설치며 새롭게 나아가고 있습니다.
(솔직히 회사 일보다 더 많은데 즐겁네요)
그리고 자금을 위해 돈을 모아야 할 필요도 생겼습니다. ㅠㅠ 그게 너무 좋네요.
이 강의로 배운 체계적인 과정 및 방법, 마인드를 익히고 체계화시켜 부동산 시장에 큰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akaoTalk_20241008_180040170.jpg
관련 강의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댓글
보캬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