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금토일 3일에 걸쳐 강의를 듣고 바로 후기를 작성하려고 했지만 피곤함과 게으름으로 후기 작성이 늦어졌다.
내일은 임장을 나가야 되고 임장보고서도 작성해야 하는데 아직 나는 제대로 한 것이 없다.
열반스쿨 강의를 듣고 과제를 하고 이런 과정이 다시 대학생 시절로 돌아간 느낌이랄까?
하지는 현재 나는 그리 젊지 않은 중년의 나이!!
40후반으로 정말 강의를 잘 듣고 과제를 하고 임장에 충실히 히면 나도 투자가가 될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선다.
이런 걱정을 뒤로 하고 묵묵히 따라가면 좋은 아파트를 선택하여 투자라는 것을 할 수 있을 거라 내 자신을 세뇌하고 있다.
열반스쿨 기초반 강의를 듣고 한번 시작한 김에 이어 실전준비반을 바로 수강하게 되었는데
제가 정말 잘 할 자신이 있는건지 괜한 짓을 한 건 아닌지 걱정이 되지만 노력하는 내 모습을 믿고 완료주의 관점으로 접근하기로 했다.
1강은 임장 강의로
초보자로서 임장에 대해 처음부터 끝까지 알려주셨다.
현장에서 직접 발로 밟고 눈으로 보면서 어디를 더 좋아하고 덜 좋아하는 가치 있는 물건을 선별하고 우선순위를 파악하기 위해 임장을 하는 것이며 능력을 키우기 위해 임장을 하고 임장보고서를 꾸준히 작성하여 실력을 키워나가야겠다고 다짐하게 된다.
초보자에게는 강의가 1순위 그 다음이 임장보고서 작성, 그 다음이 임장이라는 원칙을 가지고 공부해야겠다. 힘든 과정이겠지만 권유디님의 진정성 있는 강의를 새기며 임장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최소 6개월에서 1년을 꾸준히 이어가면서 마침내 1호기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