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벌써 한 달 간의 긴 여정이 끝나가네요.
열기반이 끝나고 실전반 신청을 앞두고 고민이 많았습니다.
"또 한 달간 고생을 해야겠지?", "내가 과연 해낼 수 있을까?", "그냥 포기할까?", "정말 도움이 될까?", "강의가 아니라 더 효율적인 공부 방법이 있지 않을까?"라는 의구심이 가득했죠.
그러다 결국 "될 대로 되겠지, 나는 나의 운명을 믿으니까 한번 신청해보자"라고 결심하며 시작했습니다.
실전반을 시작하고 한 주, 한 주 지나면서 제 의구심들은 하나씩 해결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실전반 4강까지 마친 이 시점에서 한 달 전의 나를 돌아보니, 그때 고민으로 머리를 쥐어짜며 시간을 소비하던 모습이 조금 한심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한편으론 그런 고민 속에서도 결국 실전반을 신청했던 제 자신에게 감사하게 됩니다.
특히 4강에서 너나위님의 투자 경험에서 우러나온 꿀팁들과, 제 마음을 울리는 말씀을 들으며, 투자자로서 갖추어야 할 태도에 대해 다시 한번 깨달았습니다. 또한 방황하며 포기하고 싶었던 마음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한 달 전, 망설임 속에서 실전반을 신청했던 그 선택이 지금의 나를 얼마나 성장시켰는지 실감하며, 앞으로도 이 경험을 바탕으로 더 나은 투자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하게 됐습니다.
실전반에서의 배움과 다짐을 잊지 않고, 꾸준히 실천해 나가며 이제 더 큰 목표를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중급반을 통해 새로운 한 달도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