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마지막 조모임이 끝났습니다.
열기에 이어 실전 준비반을 하면서
처음 듣는 강의가 조금 힘들기도 했지만,
조원들이 함께해 이렇게 끝까지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월부는 조모임을 필수로 해야 할 듯합니다.
각각의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군이 모여
각자의 생각을 나누고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힘들 때는 서로 밀어주고 당겨주며,
으샤으샤 할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매주 하는 임장에 적응하지 못해
몸과 마음이 지쳐갈 때 쯤,
월부 강사분들과 조원들의
응원 덕분에 다시 일어날 수 있었습니다.
유아리꼬꼬님, 서울에서 평촌까지 오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 여러 차례 방문해 주셔서 고생하셨습니다. 항상 조장으로 많은 준비를 하셔야 하는 부담감을 안고 최선을 다해 주시는 모습이 정말 마음이 찡하고 감사했습니다.
두리님, 지역 주민으로서 두리님이 있어 더 행복한 한 달이었습니다. 신축 임장 때 함께해서 너무 좋았어요. 갈아타기 꼭 성공하세요!
마부작침님, 동해 번쩍 서해 번쩍 바쁜 와중에도 많은 정보를 공유해 주시고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조의 청일점 마부작침님, 우리 같이 오래 가요~! 아자아자 화이팅!
매일이기적님, 어디 가셨나요? 마지막 날 뵙지 못해 속상했어요. 평촌 임장 시 꼭 연락주세요. 경상도 의리를 지켜요! 아침마다 올려주시는 기사들과 여러 정보들 정말 감사합니다. 최고입니다!!!
멋있는마음님, 예쁜 나이, 예쁜 얼굴로 아이가 있었나요? 마지막 날에 알았네요. 함께 했던 시간이 부족한 만큼 아쉬움이 크네요. 4개월 아가아가, 건강하게 잘 키워 금수저 물려주세요.
볶이치맥님, 멋있는 치맥님! 3교대 근무에도 항상 참여하시는 모습만 봐도 정말 대단해요. 당신은 반드시 성공합니다. 우리 오래 같이 가요~!!!
새싹님, 12월 분만 예정일!!! 새싹님의 열정과 루틴은 본받아 마땅해요!
30대 분들의 열정을 따라가기 힘든데, 그 열정 열심히 따라가 보겠습니다. 당신의 하루하루를 응원합니다. 그리고 순산하세요!
오이트리님, 조용하고 우아한 오이트리님. 조용조용 발표하는 모습을 볼 때면 차분한 성격을 닮고 싶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오이트리님은 반드시 잃지 않는 투자를 하실 것 같아요. 하나하나 정확히 바라보며 앞으로의 투자가 기대됩니다.
졸리님, 우리 조의 똑똑이! 미모 담당! 졸리님의 센스를 따라올 사람이 없죠! 한 달 동안 수고하셨어요. 많은 정보를 나눠주려는 마음 본받아 우리 함께 오래 가요!!!
실전 준비반 62기 88조 조원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앗 경상도하믄 또 의리죠 ㅎㅎㅎㅎ 초록나무맘님 꼭 대구투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달 지투 들으시는거야요? ㅎㅎㅎ 전 일단 수도권먼저 하고 지방가렵니다 ㅎㅎ 다음달도 화이팅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