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지투22기 투자에 진심29싶은 용맘바라기들 억띠기] 4강 강의후기

  • 24.10.30

 

기왕 하는 거 백띠기, 천띠기 말고 억띠기는 해야지~~!!

안녕하세요...억띠기입니다~~!!

 

쟌쟈니 튜터님 강의 잘 들었습니다.

호기롭게 1호기 처음 할 때 매매계약서를 들고서 기분이 엄청 좋았었습니다.

그런데 그것도 잠시 아쉬운 점이 360가지하고도 열두어개가 더 생각이 났습니다.

 

“ 왜 더 못깎자고 말한마디 못했을까? ”

“ 특약에 왜 그 대목~~을 빼먹었지?”

“이 이상한 특약사항은 왜 넣었지?” 등등

 

2호기를 할 때도 3호기를 할 때도 남는 아쉬움이 당연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강의를 듣다보니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내가 정말 초초초초보였구나….ㅠㅠ

 

튜터님 말씀대로 교안내용이 무지막지하긴 하지만 전부 다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바이블로 여기도록 하겠습니다.

교안이라기 보다는 백과사전으로 소장하는 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첫 지투 수강이라 그럴까요? 1강때부터 강의 내용이 너무너무 와닿는 내용이 많아…한달과정이라는 게 너무 아쉽네요…또 듣고 또 듣고 ….싶습니돠~!!! 

 

 

친한건 친한거고 돈이 오가면 무조건 남겨야 합니다.

 

네…제가 제일 안되는 부분이죠…부사님들께도 조목조목 따지기 보다는 “알아서 잘 해주세요….”라는 말 한마디 건네는게 다라서 늘 주변 지인들이 불안해들 합니다..^^ 특약사항을 문자로 보내서 이거대로 해달라고 요청하는게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닌데 말이죠…^^;;

 

가르쳐주신대로 특약사항을 잘 메모해두었다가 다음 번 매수부터는 꼭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너 돈 벌러 왔어 정신차려~~!!

 

요즘 임장보고서 마무리를 한다고 전부다 팽개치고 PPT의 늪에 빠져살고 있었는데…강의를 들으면서 아차 싶었습니다. 월부강의를 처음 듣는 초보도 아닌데…왜 저는 공부만 하고 있었을까요? 담당튜터님이신 용맘튜터님께서도 투자와 연결되지 않는 장표는 넣지도 말라는 말을 계속 하시는데도 불구하고 정신을 못차리고 있었네요…ㅠㅠ(용맘튜터님 죄송합니다…ㅡㅡ)

 

  

매도도 기술이다~~!!

 

아직 매도를 한 번도 못해봐서 생각을 안해본 내용을 알려주셔서 당황하기도 했습니다.

막상 닥치면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할텐데도 말이죠….

이번 강의를 들으면서 제 매도계획도 다시 한번 체크해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늘 좋은 강의 해주시는 선생님들께 감사합니다...

 

늘 좋은 환경 만들어주시는 월부관계자분들께 감사합니다...

 

 

 

 

BM

 

특약사항은 꼭 메모해두자~~!!

사람 좋은거랑 호구잡히는 거랑은 거의 비슷하다~~!!(무조건 서면으로 남겨라)

매도계획을 임보에 꼭 넣어보겠습니다. 

 


댓글


억띠기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