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고 행복하게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hopestar입니다.

전략은 없지만 월부 강의를 계속 듣고 환경을 유지 하기 위해서 내집만련 중급반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이번달 복귀라 어찌 될지 모르지만 그냥 해보자는 심정!!!)

 

지난 실준반 강의 때 자모님의 강의 톤이 너무 좋았는데 오프닝 강의도 명료하게 속시원하게 혼내주셔서 감사합니다.

  1. 손과 발이 바빠야 한다 : 강의 초반에 강하게 인상이 남는 한말씀! 이었습니다. 손과 발이 바쁘게 임장/매물 보고 분석해 보겠습니다.
  2. 1주택→더좋은 1주택 : 어떻게 해야 할지 단계는 배웠는데 실전에 적용하려니 당장 부동산 방문해서 무엇부터 물어봐야 할지 막막하지만 실전임장 계속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3. 같은 단지 안에서도 비교평가 : 가격 조건 수리 상태를 고려하여 선택.가격이 더 싸고 조건이 좋고 수리 상태가 더 좋은 물건을 고르는 것이 최고의 전략으로 알고 실천해 보겠습니다.

강의 전 너무 궁금하고 설레게 하는 그리고 투자는 재밌다^^ 느낌이 오게 하는 오프닝 강의 였습니다.

 

업무 복귀하는 11월은 설렘 반 두려움 반, 시간을 낼수 있을까 걱정도 되지만 그래도 열심히 강의 듣고, 열심히 손품 발품 팔고, 실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6개월 안에 1호기 투자 할 수 있도록 도움 주실 여러 선생님들께 미리 감사드립니다.^__________^


댓글


hopestar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