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기초반이라는 강의를 구매를 하고 오프닝 강의를 듣고도 과연 내가 강의를 열심히 잘 들을 수 있을까? 과제나 이런 것들을 잘 수행할 수 있을까? 나는 의구심이 많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나도 모르게 급여에서 저축 비율을 맞추고 있는 저의 모습을 보며 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강의를 들으면서 특히 인상 깊었던 점은 많은 내용이 있었지만 초보인 저희도 할 수 있다는 것, 꾸준히 하면 성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셨던 것이 1강을 완강한 지금도 자신감으로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끝까지 과제나 이런 것들을 잘 수행을 해야 하겠지만 정말로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자꾸 자꾸 듭니다… 강의 듣고 부자 되는 꿈까지 꿨네요..ㅎㅎ 여튼 아직 1강이지만 너나위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앞으로의 2강, 3강도 많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또 어떤 방식으로 내 삶을 바꿀 수 있을까 하구요. 꼭 적용해보고 싶은 점은 1강뿐만이 아니고 모든 강의를 들으며 베타까지의 시스템을 꼭 적용하고 싶습니다. 이것을 발판 삼아 5년 뒤 1억을 모으는 것이 목표이고요. 어색했던 조모임도 여러 정보도 공유하며 들으니까 좋은쪽으로 더 자극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강의도 소홀하지 않고 열심히 잘 들을 것을 저 스스로에게 약속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준봉이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