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돈이 알아서 굴러가는 시스템 만들기 - 재테크 기초반
너나위, 광화문금융러, 권유디

먼저 첫 번째로 이른 나이에 부동산으로 경제적 자유를 이루신 권유디님이 부럽기도 하고 대단해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제 소비통제와 베타투자를 시작한 저로써는 ‘나는 언제쯤 경제적 자유를 이룰 수 있을까?’ 라는 질문을 스스로에게 계속 했던 한 주 였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릴 때부터 자취 경험이 많아 자세하게는 몰라도 어렴풋이 알고 있던 부동산 용어들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 해줘서 부동산에 대해 조금 더 친근해 진 느낌입니다.
이번 강의 수강을 계기로 미니 임장도 혼자 다녀보고 무엇을 위주로 봐야 하는지 배웠고 나도 꼭 권유디님 처럼 되고 싶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할 수 있을까라는 걱정도 많이 됩니다. 하지만 습관처럼 해야 되는 것이 손품과 발품이라는 것을 이 강의를 통해 알게 되었고 실제로 시간이 있을 때 마다 실천해 볼 계획입니다. 투자 가능한 단지를 찾은 것은 아직 좀 더 내공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2강에서 광화문 금융러님의 강의를 들으며 어쩌면 나는 주식투자가 맞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지만 3강 권유디님 강의를 들으며 나는 주식이 아니라 부동산 투자에 어울리는게 아닐까 라는 고민을 많이 하게 했던 한 주 였습니다.
좋은 강의 이해하기 쉬운 강의 듣게 되어 많이 똑똑해진 느낌이 듭니다. ㅎㅎ 그리고 이런 좋은 강의 해주신 권유디님 에게도 감사의 인사 드리고 싶습니다.
댓글
준봉이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