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역시 너나위님이었다. ^^
처음 월부에 강의를 들으러 온 것도~
월부의 저평가 아파트 특강을 시작으로 열반, 실준까지 듣게 된 시작이 너나위님이었다.
저평가 아파트에서는 동기부여와 할 수 있겠다 라는 자신감을 갖게 해주는 울림이 있는 강의를 해주셔서 이곳에 발을 들였는데.. 분명 저평가 아파트에서 강의를 들었을 때는 허들이 낮게 느껴졌는데 할수록ㅠㅠ
할 수 있는 것들의 선택지와 그 선택들이 결과로 나오기까지의 과정을 얘기해주실 때 다시 느꼈다.
어쨋든 일단 행동을 해야 하는거구나~ 행동이 없으면 아무리 결과를 안다고 해도 내가 가질 수 있는 게 없겠구나.
너나위님께서 바로 수도권 투자 불가능이라면 지방에서 하고 와야죠! 시간을 갈아 넣어야죠.. 라고..
해보자! 미래만 보고 까마득하다고만 생각할 게 아니라 오늘 내가 할 수 있는 것부터 내가 내 발 앞에 치울 수 있는 거 부터 치우며 가보자! 일단 내년에는 1채 투자한다!
실준강의를 듣고 조모임을 하며 우당탕이라는 말이 실감이 날 정도로 왔는데 이걸 그대로 복습하며 청주의 나머지 구를 이번 한달 간 경험하려고 한다. 임장부터 임보까지. 그리고 투자단지리스트까지!
강의가 훨씬 좋지만 일단 내가 배운 것을 복기 하는 시간도 분명히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강의만 듣고 끝날게 아니라면..
그리고 나서 너나위님이 정해준 것처럼 열중반 또는 지기반을 듣겠다!가 나의 다음 목표이다.
여러분이 월부학교까지 오지 못하면 들을 수 없어서 내가 이 강의를 한다 라는 말에 너무 감사했다.
정말 진심으로..감사했다. 사실....월부학교까지는 ... 자신이 없어서..^^;;; (열정적이신 분들 왜 이렇게 많아...)
이번 강의에서 내가 흡수할 수 있는 정보는 적겠지만(정말 수준에 따라서 같은 강의도 수준이 다르게 보인다는 것을...)
다음번에 들을 때는 더 많은 정보를 흡수할 수 있도록 그릇을 키우는데 집중하겠다.
어제보다 오늘 그리고 오늘보다 내일 더 성장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감사합니다!
댓글
오른지니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