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열반스쿨 기초반 82기-홍건주]다음 강의를 듣게 하는 목마른 강의

  • 24.12.06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강의 오픈 순서가 있어서 내마기, 내마중 다음으로 열기 강의를 순차 적으로 듣고 월부의 추천 도서도 읽고 있다. 

강의를 들을 때 마다 부를 이루기 위해 000 해야해!  라는 강사님들의 반복 적인 말씀 부분은 지루 함이 느껴진다. 

기본이 제대로 세팅되어야 무엇을 할 수 있으니 기본 부터 가르쳐 주시는 이유 알겠다.

하지만….  

 

목표설정도 했다. 어느 정도의 종자돈도 모았다. 시간 관리 알겠다. 투자 공부 알겠다! 지금 하고 있다! 
부자 마인드도 알겠다! 지금 하고 있다! 
그래서 무엇을 더 어떻게 해야 하는데? 목이 마르다. 월부 강의는 늘 목마르게 하는 강의 같다. 

실행을 하고 싶은데 자꾸 기본을 닦으라고 하는 느낌이다. 

(물론 지금 까지 배운것을 완벽 하게 습득 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나의 갈증은 월부의 커리큘럼을 모두 들어야 해소 될 듯 하다. 언제 다 듣지? ^^;;

갈증을 느끼게 하는 것도 월부의 학습 계획 인듯 하다.  다~~~ 뜻이 있겠지!!

갈증이 해소 되기 전에 지치면 안되는데..  내가 기본 마인드 세팅이 덜 되서 인가 보다 ㅠㅠ

 

※ 저 같은 갈증 쟁이들을 위해서 강의를 꼭 순차적으로만 들을 수 있게 하지 마시고 가이드는 주시되 수강 순서의 선택을 폭 넓게 선택 가능 하게 해주시면 어떨까? 소심한 의견 드려 봄니다. 

저는 이번 달 서투기 강의(조편성)를 듣고 싶었습니다. ㅜㅜ  

같은 목표를 가지고 함께 공부하는 조원들과 임장 많이 다니고 싶었습니다.  혼자 하니 기운이 덜 생김니다.


댓글


홍건주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