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강 수강후기

초반에 너무 설레고 신나고 열심히 필기했다

안잡던 펜을 잡아서 손에 굳은 살이 배겼… 은 오바고 

손가락이 아파졌다.

설레서 잠도 못자고 밤늦게 까지 강의듣고

회사에서도 후다닥 일 끝내고 강의 듣고

단순업무할때는 유튜브나 강의 들으면서 하고 출퇴근할때는 너바나님 팟캐스트듣고 너바나에 미친건지 재테크 공부에 미친건지 어쨌든 미쳐있었다.

 

그런데 비전보드에서 멘붕이 왔다.

예전에도 보물지도라는 책을 읽고 항상 마음속으로만 만들다 미뤘는데 이번엔 미룰 수가 없었다.

인증해야지…

처음에 신나게 하다가 점점 욕심이 과해진다.

다른사람이 한걸 한번 참고해볼까 ? 하고 참고용으로만 보려고 봤는데 욕심이 더 과해진다. 내 꿈이 너무 소박했던것 처럼 느껴진다.

너바나님이 꿈은 크게 갖는거라고 원래 처음엔 감이 안잡히는게 맞다고 했어. 하며 더 크게 숫자를 써본다.

이거…. 내가 원하는게 맞는건가 ?? 기대수명부터 막힌다 .. 온갖 생각에 복잡해져 다시 엎는다. 

다시 내 마음을 들여다 보고 집중해서 종이에 적은 다음 해볼까 한다… 오늘 안에 꼭 해야겠다. 

 

숙제하고 강의 한번씩 더듣고 내 주말을 마무리하는게 목표다 재밌다~~~!! 너무 재밌다 🫢🫢🫢

삶에 활기가 생겼다.

이게 뭐라고 너무 하기싫었던 집안일도 재밌어서 후다닥하게 된다.(빨리 끝내고 공부하려고 )

자꾸 짜투리시간에만 공부하는게 짜증이 올라올 정도였다. 주말에도 공부해야 하는데 아이들도 봐야하고..

애들한테 엄마 공부한다고 말 하는게 짜릿하다.

내가 이렇게 공부를 해봤던 적이 있나…??? 

이 마음이 끝까지 가길…

시간 쪼개기를 잘해야겠다 비전보드 집중해서 다시 만들러 갑니다. 역시나 후기도 정신이 없다.

 


댓글


user-avatar
함께하는가치user-level-chip
24. 12. 07. 23:53

주말에도 강의수강, 후기까지 고생많으셨습니다 :) 완강까지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