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처음 일일 100개라는 소리는 듣고 이게 정말 가능한가 싶었지만 하면 할수록 시간이 단축되어 충분히 가능하다고 느껴져서 주변에 어떠한 유혹이 와도 10번중 1번만 나갔다는 것 .
“너 잘했다 고생했지만 앞으로 지금처럼 1년간 고생해보자!”
끈기 있는 모습 처음 보았습니다.
2. 챌린지 이후 달라진 점
뭐~해서 안하고 , 귀찮아서 미루고 했던 일들을 계획에 맞추어 조금은 어긋나지만 차근차근 해나아가는 제 자신이 생각과 마인드가 예전과 많이 다르다고 느껴졌습니다.
물론 챌린지 중 종종 이핑계 저핑계 되고 혼자만의 합리화하며 못한날도 있지만. 대신 다음날 어제일까지 모두 마무리할줄을 꿈에도 몰랐습니다.
3. 챌린지를 통해 새롭게 알게 된 점
모든 일에 가능 여부를 묻는다면 몰두 해보지 않고 포기해버리면 아무것도 못한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조 단위로 나뉘어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으로 서로 땡겨주고 밀어주고 종종 많이 도움을 받았습니다. 현장일에만 하다보니 엑셀,컴퓨터 등등 컴맹에 속하였는데 하나하나씩 설명과 좋은 노하루를 알게되어서 지금도 초보이지만 처음에 입문했을 때 보다 속도는 많이 달라진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4. 매출 성장 인증
12월 한달 간 주문수 물론 부업으로 하다 보니 외부에 있을 때 일부 핸드폰으로 처리한 항목도 있습니다.
하지만 주문 들어오는 건수나 / 방문자수 등등 예전과 많이 달라진 것을 느끼며 앞으로 챌린지에 참여했던것처럼 계획을 세워놓고 꾸준하게 진행만 한다면 월100, 월1000 까지 도달 할 수 있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을 제공해주신 월부&민군쌤께 감사한 마음 전달 드립니다. :)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오늘은 농땡이좀 피우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