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소액으로 돈버는 황금루트
자음과모음, 게리롱, 식빵파파, 제주바다
결국 투자의 본질은 꾸준함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가 넘는 시간까지 준비해주신 열의이 찬 강의에 감사를 넘어 감동한 시간이었습니다. 게리롱님께서 이 부동산이라는 시장에 가진 확신과 믿음이 생기기까지 어떠한 과정을 거쳐 인내하고 공부하셨을지 상상되고 공감되어 존경의 마음까지 들었어요.
저 역시 고수 투자자분들이 겪었던 초심 때와 같이 벌써부터 힘들고 포기하고 싶은 순간도 생기더라고요. 앞전 강의는 온라인으로 전부 다시 꼭꼭 훑어닮을 예정이고, 강의에서 가장 인상깊었고 오래 복기되는 것은 아무래도 마지막 숲을 이룬 양치기의 이야기 같아요.
생각보다 이 여정이 쉽지 않다는 것을 너무 일찍 깨닳아버린터라, 약간 방향을 잃고 헤매는 느낌이었는데 게리롱님의 마지막 강의 영상에 울컥하며 또 한번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저도 월부에서 끝까지 살아남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욕심과 두려움, 그리고 불안과 성급함을 조금은 내려놓고 저의 속도로 다시 나아가보려 합니다.
열정의 강의 10시간! 몸살에 컨디션 난조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 했던 그 진정어린 마음을 저도 감사히 되새기며 끝까지 완주해볼게요. Keep going !
댓글
헨나님~ 언제 강의 후기 남기셨나요!!! 킵고잉!!!
꾸준히 도토리를 심는 것처럼 우리도 투자의 씨앗을 꾸준히 심어나갑시다!!ㅎㅎ 헨나님 앞으로 함께 화이팅해요~~!
헨나님! 저도 마지막 영상보며 울컥하더라구요ㅜㅜ.. 함께 꾸준하게 공부하며 즐거운 항해를 해보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