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준비반 1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65기 61조 뿌리니]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권유디님의 1강 강의 후기입니다.

 

강의 초반에 임장가서 초품아인지 보지말고 역과의 거리도 보지말라고 하셔서 왜지??? 하고 갸우뚱했습니다.

실전준비반 재수강인데… 왜 모르겠지…? 하면서요.

열심히 듣다보니 임장가서는 현장에서 볼 수 있는 걸 보고, 집에서 할 수 있는 건 하지 말라는 말씀이란 걸 알게 되었습니다. 임장 가서 핸드폰으로 이것저것 찾아보던 지난날들이 떠올랐고, 이번 임장지에서는 꼭 현장에 집중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분위기 임장도, 단지 임장도 우선순위를 파악하기 위해서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새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좋다, 안좋다.’ 가 아니라 ‘더 좋다, 덜 좋다.’ 라고 습관적으로 우선순위를 매길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독서, 운동을 후순위로 미루어두고 있었던 제 자신을 반성했습니다.

권유디님 말씀대로 긴급하지 않지만 중요한 일들을 미리 계획해놓고 습관을 들이려고 합니다.

올해는 욕심내지 않고 한 달에 책 1권이라도 꾸준히 읽기로 다짐했습니다.

(작년에 1주일에 1권 읽겠다고 다짐해놓고 잘 지키지 못했기에… 올해 1년동안 꾸준히 해내고 차차 늘려나가야겠습니다.)

또한 ‘평일 저녁 매일 2시간 집중해서 공부하기’ 와 ‘주말 1회 임장가기’ 도 다시 다짐했습니다.

 

2025년에는 해야 할 일들에 더욱 집중하며 투자로 이어질 수 있도록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댓글


러시안체스user-level-chip
25. 01. 07. 22:18

저도 처음에 갸우뚱했었어요!ㅋㅋ 이번 달에 같이 광명 확실한 앞마당으로 만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