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 아이의 워킹맘이지만, 아직 개월수가 어려 제 손길을 자주 찾는 바람에 여유시간이 하루에 1~2시간 정도네요. 제 잠을 줄이는 방법도 있지만, 출산 후 체력이 너무 떨어져서..일에 지장을 주지 않기 위해서는 11시 취침이 필수가 되어버렸습니다. 2주 동안 취침시간을 조금 미뤘더니 벌써 체력이 딸리네요 ㅠ

임장을 다녀와선 뻗어버리기까지 했습니다.

 

수업을 너무 섣불리 신청했나, 후회도 되고, 너무 무리하지 말고 그만할까 생각도 드네요..(아직 2주차인데 말이예요 ㅠ)

하지만, 조원분들과 함께 다닌 임장은 너무 재밌었고, 

항상 솔선수범하시는 조장님 & 진도를 뺄 수 있도록 / 좋은 정보 공유해주시는 팀원분들의 따뜻함 또한 너무 감개무량하여 젖 먹던 힘까지 내어보려 합니다.

 

코크드림님의 마지막 강의를 들으니,

저보다 더 안 좋은 환경에서 투자를 시작하시고, 지금 이 자리에서 그 노하우들을 아낌없이 공유해주시는 코크드림이 대단해보이시네요 ㅎ

힘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언젠가 다 지나간다. 지금을 충실히 살아야겠다.

성과보다 하루하루 성장하는 나에게 집중하자고 다짐해봅니다.

 

강의 내내 실전 투자경험을 상황별로 공유해주시니,

아직 감이 안 잡히는 초보자에게 1호기 투자에 한 걸음 다가갈 수 있는 굉장히 좋은 강의 였던 것 같습니다.

 

꼭 적용해보고 싶은 점은 주로 에필로그에서 이야기 해주신 투자자의 자세인데,

욕심내지 않기! 내가 가진 조건 안에서 투자하기! 입니다.

 

서울 투자를 생각하고 있는데, 구축과 신축의 차이가 크다보니 자꾸 욕심을 내게 되네요.

그 때쯤 욕심내지 않기를 이야기 해주시니! 다시 시작점으로 돌아온 기분입니다.

내가 가진 한도 안에서 물건 찾기에 집중해 봐야겠습니다.

 

이번 강의 재밌었고(인테리어 꿀팀도요!), 배울게 너무 많았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


자몽컷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