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너나위님 강의는 두 번째네요. 너나위님 강의를 통해서 월부에 들어왔고 두 번째 수업인 실준반을 수강중입니다.
자가가 있고 노후대비를 생각하며 강의를 듣기 시작했지만, 시간이 갈수록 나이만 먹었지 참 많이 몰랐고 아직도 모르고 있는게 많다는걸 월부 강의들을 통해 알게 되었어요. 어찌어찌 시간에 떠밀려 열심히 살아오긴 했는데, 너나위님 말씀처럼 나 스스로도 잘 모르고 살아왔던 것 같네요. 그래도 다른 공부보다 투자 공부가 재미있어서 나름 열심히 따라가고는 있는데, 체력이나 의지력, 지구력 등에서 부족하다는 것을 많이 느끼는 중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책을 손에서 놓은 지가 오래되서 난독증도 생긴 것 같아요. ^^;; 현재 책 한 페이지 읽기도 쉽지 않은데, 진짜 열심히 읽어야 겠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월부는 참 많은 것을 깨닫게 해주는 공간 같아요.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수업을 들으면서 가장 재미있었던 부분은 25년 상반기 정리를 해주신 거였어요. 막연하게 나마 정치의 불안정성이 투자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건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디테일하게 알진 못했거든요. 너무 신기해서 남편한테도 설명해주었네요.
너나위님은 정말 정이 많으신 분 같습니다. 첫 강의 때도 수강생 편지 얘기를 하시면서 울먹이시는 걸 봤거든요. 그 모습이 참 인상 깊었어요. 정이 많으신 분이구나~ 생각했죠. 이번 강의를 통해서도 진심으로 많은 걸 알려주고 싶어하시는 모습에 진정성을 느꼈습니다. 월부 선생님들은 좋으신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6개월 동안의 계획은. 음, 일단,
항상 감사드리며, 행복한 나날들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자유콜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