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실전 준비반을 통해서 처음 임장 보고서라는 것을 써봤다.
1주차 강의를 듣고는 월부에서 주신 탬플릿을 그대로 따라하려고 노력했다.
그렇게 따라하다 보니까 아주 조금은 내가 무엇을 알아야하고 어떤것들을 봐야하는지를 알 수 있었다.
2주차에는 분임을 다녀오고 그 기억을 바탕으로 임보를 작성하면서 아! 여기가 이랬지라고 기억이 나면서
머리속에 있는 지역을 생각하면서 추가로 생각을 작성할 수 있었다.
나름 탬플릿을 잘 따라 한다고 생각 했다.
3주차 자모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나의 임장 보고서에 부족한 것이 많았고 내가 빼먹을 것들이 있었구나.
자모님 처럼 꼼꼼하게 작성 해야 하는 구나 생각했다. 강의를 들으면서 광명을 갔다 오지 않았지만 갔다 온것처럼 지역에 대해서 많은 정보들을 알 수 있었다.
나는 임장 보고서를 작성하면서 남편에게 이걸 보여주고 지역을 이해시키고 왜? 이곳에 투자를 해야하는지 설명하고 이해 시키는 것을 목표로 임보를 작성하려고 한다!
다른 사람을 이해 시키려고 작성하다 보면 내가 더 열심히 자세히 설명하고 작성할거 같아서 그 목표를 두고 임보를 작성 해야겠다는 마음이 생겼다.
이번 강의를 들으면서 내가 생각보다 많은 노력을 해야하는구나 그리고 해당 지역을 그 지역 사람들보다 내가 더 잘 안다는 것이 어떤 뜻인지 몰랐는데 이번 강의를 들으면서 그 뜻을 조금은 알것같다!
조금씩 재미있어지는데 재미있어지는게 무섭기도 하다… 이 열정이 금방 식으면 어쩌지 라는 마음이 있기도 한데
월부 환경에서 멀어지지 않으면 된다는 나보다 먼저 월부생활을 시작하신 선배들의 말을 믿으면서 꾸준히 해보려고 한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고 지금과 같은 상황에 시간만 갈 뿐!!
화이티이잉!!!💪🏻
댓글
열정 중에 가장 좋은 열정은 파란 열정이라고 하는데, 왠지 마농님은 파란 열정을 가지신 것 같아요! 실행력과 수용력이 좋으셔서 앞으로 새롭게 얻어가실 것들이 정말 많으실텐데, 모두 다 받아들일 수 있다고 생각해요!!! 최고이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