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이전에 다른 동료분들이 게리롱님 특강을 통해 도움을 많이 받았다는 얘기를 들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게리롱튜터님 닉네임은 알고 있었는데,
지기에 망구님과 함께 새롭게 합류하셔서 강의를 하신다는 소식에 큰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큰 기대 속에 게리롱님의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는데,
우선 너무 훈남이셔서 놀랐습니다 ㅎㅎㅎ 정말 너무 훈남이세요!!
교안과 강의 내용에서도 게리롱튜터님께서 이 강의에 얼마나 심혈을 기울이셨는지 보이는 강의였습니다.
좋은 강의 해주신 게리롱 튜터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
지기 2강은 크게 세파트로 구분이 되었습니다.
우선 C지역은 대학시절 MT로 가봤던 것 외에는 잘 모르는 지역이었습니다.
하지만 게리롱 튜터님의 강의를 통해서
가보지 않았지만 사전임보에 분임정도는 다녀온 것처럼 지역을 파악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C지역에 대한 관심도가 많이 상승하게 된 것 같습니다.
임보를 쓰면서 투자를 위해 필요한 정보를 넣어야 하는데, 저도 모르게 임보를 쓰다보면 임보를 위한 임보를 쓸 때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게리롱 튜터님께서 인구파트는 세대수 + 연령비율 두개만 확인해도 투자에 유의미한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다고 하시면서 모든 파트별로 투자에 필요한 내용들로만 구성하여 철저하게 투자를 위한 임보를 쓰시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이 부분이 BM포인트이자 제가 앞으로 투자공부를 해가면서 가장 적용해야할 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게리롱님의 파워 J와 같은 임장방법들 다시 한 번 복습해보면서
지방도시 임장에 하나 하나 잘 적용해보려고 합니다.
세심하게 임장방법을 짚어주시고,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 파트 지금 당장 3천만원으로 투자하는법에서
예시를 들어주신 이루마의 곡을 치게되는 과정을 들으면서 포기하지 않고 해야겠다는 의지를 다시금 다지게 됩니다.
저도 투자공부를 해나가면서도
느슨해지기도 하고, 뭔가 이렇게 해서 내 목표를 이룰 수 있을까 하는 생각들에 사로잡혀서
괴로워질때가 있는데요... 디딤돌을 밟지도 않고 있으면 아무 결과가 없듯이 차근차근 게리롱 튜터님께서 말씀해주신 것처럼 디딤돌을 묵묵히 하나하나 밟아가면서 제 목표로 향하는 투자자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해봅니다.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말씀에 많은 힘이 되고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BM 포인트
*투자를 위한 임보를 쓰자.
EX: 인구파트 세대수 + 연령별비율 = 그 지역의 선호도 높은 아파트
정보를 투자에 근거해서 필요한 정보들을 사용하여 임보를 써보자!!
*즐겁게 해나갈 수 있는 방법
(1) 갖지 못한 것보다 주어진 것에 감사하는 마음, 잃어버린 것보다 남겨진 것에 감사하는 마음
(2) 동료들과 함께 하기(동료들과 생각을 공유 지역에 대한 관점을 확장, 한달간 서로 응원하고 의지하며 목표를 향해 완주, 마음을 나누며 서로를 진심으로 응원하는 마음)
댓글